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제 할인 코드(uberdktladl)로 가입하고 Uber를 처음 이용하실 때 THB200٫00 할인 받으세요. https://www.uber.com/invite/uberdktladl 에서 등록하세요

 https://www.uber.com/invite/uberdktladl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혹시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거나 지금 방콕에서 자유여행을 하시다가 우버택시에 관해 검색하신 분들이라면 위의 링크로 방콕에서 우버 가입해 주세요. 

그럼 가입한 님께도 프로모션 코드 200바트가 적립되며 님이 첫 우버 탑승시 그 200바트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하실 점이 하나 있는데 꼭 방콕에 도착하셔서 현지 전화번호 개통 ( 유심칩 구입시 ) 하신 뒤 가입하셔야 해요. 한국에서 가입을 하신다면 200바트가 아닌 한국돈으로 적립이 됩니다. 만약 홍콩에서 우버택시 사용하실 분들도 홍콩에 도착하셔서 우버 어플 다운 받은 뒤 가입하실때 제 프로모션 코드 넣어 주시면 홍콩달러 50불 ( 약 7500원 상당 ) 들어옵니다.



예를들어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유심칩 개통 뒤 우버어플을 다운받아 신용카드정보 현지 전화번호를 넣어 가입 뒤 제 프로모션코드를 가입 ( uberdktladl ) 하시면 200바트가 생성됩니다. 그리고 방콕공항에서 우버택시를 불러 목적지까지 이동하시면 공항구간은 총 500바트인데 200바트를 제외한 300바트만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일단 우버어플을 다운받아 놓으세요. 그런 뒤 유심칩을 구입하셔서 개통하시고, 거기서 어플을 실행시키세요. 그런다음 프로모션으로 들어가서 거기 제 코드번호 ( uberdktladl ) 넣으시면 자동 200바트가 들어와 있습니다. 공항에서 호텔 가실 분들은 그때 이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시내구간 이용하실 분들은 첫 탑승하시고 나면 저 200바트는 자동차감되고 더 나온 금액만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다른구간의 경우 미리 예상가능한 금액이 뜨고 특정시간때는 할증 붙는 내역이 미리 예상내역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미리 가격을 조회해 볼 수 있으며 목적지를 미리 입력하기 때문에 가격흥정등의 불필요한 의사소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가 곧 방콕 여행을 가려고 해서 다니 우버 무료 라이드를 모으려고 합니다.우버 첫 탑승고객이 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 뒤     탑승을 완료하면 제게도 200바트가 적립됩니다.  혹시 방콕 여행 중 우버 프로모션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제 코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만약 2명이 방콕 여행중 이시라면  한명은 제 프로모션 코드 입력.  그리고 탑승완료 하시면 그분은 200바트 할인. 제게는 200바트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남은 일행이 다시 우버에 가입을 하면서 일행분 프로모션 코드를 넣으시면 그 신규가입자분은 200바트 적립. 이걸 이용해 우버탑승 완료 하시면 일행분께 다시 200바트가 적립됩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려고 했는데 혹시 질문이 있으시다면 제가 경험한 선에서 알려드립니다.

방콕 자유여행중 택시 때문에 짜증나서 우버택시 가입하려고 하신다면 위의 링크를 눌러 제 프로모션번호를 넣어 가입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