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콕 통로 ( 텅러 )역에 위치한 CNN 팟타이로 유명한 바로 Hoi-Tod Chaw-Lae Restaurant  입니다.

이곳은 CNN방송에서 선정한 팟타이 맛집으로 소개된 곳으로 아마 방콕에서 팟타이로 검색을 해 보시면 카오산로드의 조조팟타이, 그리고 팁싸마이와 더불어 여기의 후기도 많이 나올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텅러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찾아가기 쉽다는 점일듯 싶어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볶아주는 신선한 재료들로 팟타이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

 

 

 

통로역 3번 출구에서 찾아가는 방법 사진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통로역에 도착한 뒤 3번 출구를 찾으세요.

 

 

3번출구를 따라 밖으로 나가면 내려가는 길에 저 초록색의 후지필름 간판이 보이실거예요. 거기 빨간 화살표 해 놓은것 처럼 3번 출구로 내려가서 오른쪽 방향으로 갑니다.

 

 그럼 위의 횡단보도가 있는 큰 길이 나오는데 빨간 화살표로 표시해 놓은것 처럼 왼쪽길로 들어갑니다. 그럼 이 초입부근에 망고를 잔뜩 쌓아놓고 파는 망고가게가 나오는데 이곳도 망고가게로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혹시 망고 사실 분들은 팟타이 드시고 나오는길에 망고 구입하는것도 고려해 보세요. 이길이 쏘이 55인데 이 길을 따라 쭉 걷다 보면 부츠 (boots) 가게를 지나 바로 이 팟타이 가게가 나옵니다.

외관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다만!! 제가 처음 방문했던날은 방콕 송크란 기간이었기 때문에 팟타이 가게가 휴무였습니다.

일단 가게 위치만 알아두고 난 뒤, 다시 숙소로 돌아옴. 이날은 룽르엉 쌀국수랑 이 팟타이집 모두 문을 닫아 결국 엠포리움 푸드코트가서 밥 먹었어요.그리고 송크란이 끝나고 난 뒤 다시 방문

 

 

BTS타고 찾아가실 분들은 위의 방법대로 찾아가시면 되고 혹시 택시로 이동하실 분들은 

หอยทอดชาวเล

 

ซอยสุขุมวิท 55 (ทองหล่อ) ถนนสุขุมวิท เเขวงคลองตันเหนือ เขต

 

วัฒนา

 

25/1 ซอย สุขุมวิท 55 สุขุมวิท แขวง คลองตันเหนือ เขต วัฒนา 

 

이 주소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참고로 제가 이 통로길을 택시 타고 가면서 찍은 동영상인데 아래의 동영상을 보실때 시작부터 약 6초와 8초사이에 있는곳이

 

부츠매장 - 이 팟타이집 - 그리고 세븐일레븐 편의점이에요. 동영상을 미리 보시면 어느정도 거리인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걸어

 

가는게 겁나시는 분들은 동영상 보시고 갈만한 거리인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https://youtu.be/m4_YJZGIsqA 

 

이곳은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면에 이렇게 사진으로 메뉴들이 붙어있으니 그거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팟타이꿍이랑 물 하나 주문 CNN말고도 여기저기 방송을 많이 탄 집인듯 싶네요.

먼저 나온 쪽파 라임 숙주

바로 나온 팟타이

 

아래 볶은쌀국수에 위에는 새우 그리고 바삭한 튀김이 있는 형태 입니다. 사실 처음 받아보고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한입먹고 제 입에는 간이 너무 짜서...

그래도 싸고 맛있으니깐 금방 다 먹음, 개인적으로 여기는 팁싸마이와 제가 전에 소개했던 usman에 비하면 간이 짠편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바삭바삭한 식감은 최고!! 일행이 있었으면 굴전도 먹어봤을텐데 혼자라 그러지 못한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물이랑 팟타이 해서 110바트인가 120바트 지불했는데 금액이 확실하지 않네요.

 

맛있게 먹었던 스쿰빗 쏘이 22의 Usman Muslim Restaurant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314  이 글을 읽어봐 주세요.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고 바쁜 시간에 가면 합석은 필수로 해야 할듯.

 

구글에 나와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지만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오후 6시 30분쯤 가서 먹고 왔어요., 만약 점심시간에도 영업을 하는게 맞다면 가볍게 점심 드실 분들 가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이 쏘이55를 따라 쭉 올라가면 방콕의 유명한 카페인 카페오드리랑 더 올라가면 더 커먼스 라는 복합문화공간에 roots 커피 가게도 있습니다.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