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밀레니엄 힐튼 방콕 호텔 ( Millennium Hilton Bangkok 에서  즐길 수 있는 에프터눈티, 그리고 이브닝칵테일 ( 해피아워 ) 시간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만약 라운지 이용 조건이 포함된 룸으로 예약하시거나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지신 분들의 경우 31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콕에 있는 유명 바 중에 하나인 three sixty lounge가 32층인데 라운지가 31층이기 때문에  라운지 야외 좌석으로 나가면 방콕의 예쁜 야경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라운지가 가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밀레니엄힐튼 three sixty lounge 가실 때 택시 타고 가실 분들은  아래의 주소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โรงแรมมิลเลนเนียม ฮิลตัน กรุงเทพ

 

123 ถ. เจริญนคร, แขวงคลองต้นไทร เขตคลองสาน, 10600

 

 

라운지 야외 좌석에 나가 바라본 방콕 짜오프라야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31층에 있으며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아침은 오저 6시 30분부터 10시 30분 (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까지 )

에프터눈티는  오후 3시부터 5시

프리 이브닝 칵테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에 운영됩니다.

 

칵테일 타임에는 슬리퍼 및 비치웨어 착용금지

아예 이렇게 이런옷 입고 오면 안된다는 그림판을 보여주니깐 드레스 코드는 꼭 지켜서 입장하도록 하세요.

쓰리식스티바에 비하면 좌석이 그리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저녁시간에 강바람 쐬면서 휴식 시간을 가지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여기서 바라본 짜오프라강의 모습은

 

위의 동영상을 봐주세요~

실내 좌석은 조금 넓은 쇼파 좌석이랑 이런 좌석 그리고 반대편으로 또 좌석이 있습니다.

 

 

먼저 이용한 에프터눈티

 

 

1인이 이용할 경우 이렇게 한 접시에 나오고 2인 이상이 방문하신다면 3단 트레이에 나옵니다.

 

음료는 저 메뉴판에 있는 것 중에 골라 주문하셔도 됩니다.

저는 탄산수랑 에메랄드인가 사파이어 라는 이름이 들어있던 칵테일 주문

들어있는 구성은 망고들어가 있는거, 스타푸르츠, 샐러드 얹어진 거랑 미트파이 그리고 스콘등 간단한 핑거푸드

스콘이랑 망고 들어간거 빼고는 그리 맛있지는 않았음... 메뉴 구성은 밀레니엄힐튼 보다는 콘래드 방콕 호텔이 훨씬 잘 나옵니다 ㅎㅎ 간식으로 먹고 수영장 가서 수영하고 낮잠 조금 자고 다시 프리 이브닝 칵테일 시간에 다시 방문.

이 시간에 가니 자리가 없어서..  겨우 자리 잡고 앉음. 뒤에 오시는 분들은 자리 없어서 되돌아 가신 분들도 계셨어요.

 

레몬들어간 칵테일에 과일 그리고 사테 ( 꼬치 )랑 게살어묵 같은거..

 

 

이제 싱하 주문해서 조금 더 마시고... 사테가 맛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렌지 들어간 음료도 하나 주문해서 먹고 마무리. 송크란이라 어디 갈 곳도 없고... 옆의 마켓도 문 닫고... 밤에 마사지 받으러 나갔는데 그곳도 1시간 이후나 된다 그래서 방에서 쉬다가 결국 운동으로 마무리 ㅋㅋ

 

방콕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