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밀레니엄힐튼 ( Millennium Hilton Bangkok ) 호텔의 수영장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미 예약하신 분들 중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 급하게 방콕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중, 밀레니엄힐튼을 선택하시는 분

 

들! 그런데 수영장이 매우 중요하신 분들은 다시 한번 고려를 해보세요.현재 호텔 수영장은 2016년 5월 02일 - 6월 06일

 

임시 폐장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는 호텔 옆 대체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무료 교통편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에 문의하십시오.  -밀레니엄 힐튼 예약 사이트에서 퍼온 글

 

 

 

2016년 06월 06일까지 밀레니엄힐튼 방콕 수영장은 공사중입니다.때문에 맞은편에 있는 로얄오키드쉐라톤 수영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몇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일단 강을 건너 가야 한다는 점! 그리고  이용객이 많을 경우 제약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수영장 이용을 예약해야 합니다. 로얄오키드 쉐라톤 호텔의 수영장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http://dktladl.tistory.com/235 

 

이 글을 읽어봐 주시면 될듯 싶어요.

 

 

그리고 돌아올때는 짜오프라야강 넘어오는 그냥 보트 타고 오는것도 한가지 방법인데 이 경우 3바트가 필요하니 약간의 돈을 가지고 오는것도 괜찮습니다. 아니면 밀레니엄힐튼 셔틀보트가 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니깐요..

 

오늘은 제가 이용했던 밀레니엄힐튼 수영장에 관해 소개해 드립니다. 아마 수영장 타일 공사하는것 같던데 ( 수영장 타일 때문에 다치는 손님들이 종종 있었다고 하네요. ) 다른 부분은 딱히 달라지지 않을거 같은 생각입니다.

 

31층 라운지에 올라가 아침먹고 야외 좌석에 앉아 마무리로 홍차 마시고 내려옴.

 

 

이제 수영장으로 다시 수영하러..

 

밀레니엄힐튼 방콕 호텔 수영장은... 좋으면서도 아쉬운점이 수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닙니다.

저  한쪽 공간만 수심이 1미터 조금 넘기 때문에 수영할 수 있고 나머지 공간은 선텐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2명 혹은 3명정도가 수영하면 수영할 공간이 없음..

 

수영복도 말릴겸 의자에 앉아 쉬기

 

저 한쪽으로 모래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저쪽에서 모래놀이 하면서 놀기도 편해요.

그리고 그늘쪽에서 책 읽으며 휴식 취하실 분들도 이쪽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전날에는 저도 저쪽에 누워서 잠깐 낮잠...

 

 

다음날에는 해먹에 누워 또 다시 낮잠 시작.

 

 

처음에 올라갈때는 조금 균형잡기 힘들지만 눕고 나면 바람도 솔솔 통하는게 정말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리에 누워서 찍은 하늘

 

 

마지막으로 저 구역에 개인 자쿠지가 있습니다. 자쿠지 이용하실 분들은 이 안쪽에 있는 자쿠지 이용하시면 되는데 앞쪽이 바로 공사중이기 때문에 뷰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이 동반 휴식을 취하실 분들은 이쪽을 이용하시면 편안한 시간 보내실 수 있을듯 싶어요.위에도 언급했지만 현재 ( 2016년 05월 기준 ) 밀레니엄 힐튼 수영장은 공사중 입니다. 때문에 지금은 맞은편 로얄오키드쉐라톤 수영장을 이용하셔야 하니 06월 이후 방문하시는 분들만 수영장 분위기 참고적으로 봐 주세요.

 

 

위 사진의 오른쪽으로 화장실이 있고 수건은 입구에 있으니 가져다 사용하시고 수건함에 넣고 가시면 됩니다.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