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더블트리 바이 힐튼 숙박하시는 분들 중, 근처에 저렴한 마사지 가게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거예요. 많은 분들이 쏘이 24의 nuch ( 누크, 눗 마사지 ) 혹은 아시아 허브 그리고 맞은편 쏘이39에 있는 바디튠을 가실 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더블트리 맞은편에도 마사지 가게가 하나 있는데,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어떤분이 여기 마사지가 최고라는 글을 써 놓으셔서 그걸 보고 이번 여행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위치는 더블트리 힐튼 호텔에서 정문으로 나와

 

길건너면 바로 보입니다. 바로 이 가게예요. phussapa thai massage 

 

검색해 보니 마사지 스쿨 내용만 나오는데, 그런 업무도 같이 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가장 큰 장점은 아마도 영업시간과 가격일듯,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을 하고 호텔로 돌아오셔서 마사지 받고 숙소로 귀가 하는 동선을 원하시는 분들께 딱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들어가서 어떤 마사지 받을건지 결정하고

한쪽으로 가서 발을 씻고

의자에 앉아 발 마사지 시작

그리고 2층으로 이동해서 어깨랑 등 마사지도 추가로 받음

2층 공간은 개인적으로는 nuch 보다는 이쪽이 더 괜찮다고 생각되었으나.. 낮 시간인데도 손님이 하나 없어서 조금 무섭기는 했습니다.

가격표 참고하세요. 제가 받은 마사지는 1시간 30분에 400바트 풋 + 타이마사지로 받았습니다.

 

타이랑 발마사지 기준 여기가 쏘이 24에 있는 nuch마사지 보다 약 50바트 비싼 편이에요.

nuch 마사지 가격표도 올려드립니다. 발마사지 1시간 기준에 250바트 타이 마사지도 250바트 입니다.

 

방콕 더블트리힐튼, Arize Hotel, V레지던스 등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 보세요. 다만 실내 분위기는 아시아허브나. 바디튠, 이런곳 같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기 때문에 그 점은 미리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