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콕 프롬퐁역  쏘이 39 근처에 있는 at ease 라는 마사지 가게 입니다.개인적으로 방콕에서 받았던 발마사지 가게들중에 가격대비 가장 만족스러운 발마사지를 받았던 곳이에요.

 

 

원래는 통로에 위치한 닥터핏을 가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불가능, 그래서 택시타고 다시 숙소로 이동하다 이 at ease 가게를 발견해서 바로 하차해서 마사지를 받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혹시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분들이라면

 

〒 20/6 Sukhumvit Soi 39 Sukhumvit Rd, Klongtonnua, Wattana, Bangkok

 

10110 The right side , 200m from Sukhumvit Rd.

 

 

จากสุขุมวิท39 ทางขวาประมาณ200เมตร

 

 

スクンビット通りから200m、右側

 

위의 안내도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도록 하시고, 방콕에 at ease 가게가 두곳이 있습니다. 하나는 스쿰빗 쏘이 Sukhumvit Soi

 

33/1 에 있는곳이고 오늘 간곳은 스쿰빗 쏘이 39에 있는 곳이에요. 가시려는 위치를 잘 알고 가셔야 할듯 싶네요.

 

 

여기는 발마사지랑 스크럽 혹은 머리 해서 세트가 있고 더욱 자세한 메뉴가 궁금하시면

http://atease-massage.com/food/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가격 확인해 보세요.

 

 

엄마와 이모는 1시간 30분짜리 타이마사지와 머리, 저는 발마사지와 머리 그리고 아빠는 발마사지와 스크럽 마사지로 선택

 

 

어떤 마사지 받을건지 선택하면 계산서 가져다 주시니 계산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다 450바트짜리 4명이 받아서 1800바트 지불

그리고 쿠폰도 발급해 주십니다.

 

 

 

안쪽으로 이동해 발을 씻고 엄마와 이모는 따로 이동, 저는 바지 갈아입고 발마사지 받는 공간인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어두운데 찍어서 사진이 좋지는 않지만 제가 이 마사지샵이 좋다고 한 가장 큰 이유가 에어컨이 천장이 아니라 저 맞은편 벽에 붙어 있는데 저렇게 커튼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 커튼을 치면 에어컨바람이 직접적으로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시원하면서도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이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어깨부분에 따듯한 핫팩을 올려주기 때문에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옆 사람과의 간격도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기 때문에 ( 프롬퐁역 근처의 더 저렴한 마사지샵들은 발마사지 받는 의자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 한시간 반동안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다시 1층으로 이동해서 따듯한 차를 마시고 마무리

 

 

제가 마사지샵 좋다고 느끼는 가장 큰 기준은 저한테 에어컨 바람 때문에 추운가가 가장 절대적이기 때문에 마사지의 시원함 유무는 그리 크게 따지지 않습니다. 저는 센 압보다는 부드러운 압을 선호하기 때문에 강도는 그리 중요하지 않거든요.

 

저희 아빠도 여기서 받았던 마사지가 매우 편안하고 좋으셨다고 하셨으니 저랑 취향 비슷하신 분들은 괜찮으실것 같아요.

 

혹시 바디튠 마사지가 불가능해서 근처 마사지샵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여기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밤 11시까지 가셔야 마지막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날 마사지 받고 라멘먹고 호텔 ( 더블트리 힐튼 )으로 돌아가는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방콕 가족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