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밀레니엄힐튼 ( Millennium Hilton Bangkok ) 숙박을 하면서 하루는 1층 뷔페, 하루는 31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가 있으시다면  라운지이용이 제공되기 때문에 31층에서 아침을 드실 수 있어요.

 

음식 종류는 그다지 많지 않지만 1층에 비하면 조금 한적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드시고 싶다면 1층이 괜찮습니다. 만약 제가 티어가 없는 상태에서 2박 이상으로 이 호텔에 머문다면 하루만 1층에서 조식을 먹고 다른일정은 카오산로드나 다른곳에 가서 저렴한 국수등으로 아침을 먹을것 같아요.

 

앉아서 커피 혹은 차 주문

 

이날은 아이스커피랑 홍차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가져온 음식은 구운식빵, 연어 넣은 샐러드 그리고 베어컨이랑 버섯이랑 오믈렛

 

 

우유랑 설탕을 넣었는데 사실 돌체라떼를 마시고 싶었기 때문에 전날 편의점에서 연유를 살걸 하는 후회가...

일반 커피는 써서 잘 못마심 ㅠㅠ

 

브리오슈 빵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토스터기에 구웠더니 살짝 끝 부분이 탔네요

( 부드러운 빵이라 탈 수 있습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어요 )

 

 

 

마무리는 와플주문해서 먹기, 사진이 많이 지저분하네요. 죄송합니다. 와플은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구워주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위의 견과류는 제가 따로 넣은거예요. 크로와상이 조금 맛없는 편이라 와플이랑 브리오슈빵을 드시는게 조금 더 부드럽고 맛있다고 생각. 라운지 조식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