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40바트 하는 소고기쌀국수를 먹기위해 48바트 하는 지상철을 타고 방짝역으로 찾아갔던 후기!!
바로 방짝 ( Bang Chak )역에 위치하고 있는 쌀국수 가게 Aroi - อร่อย 입니다.
이날은 프롬퐁역의 Kashiwaya 숙소에 머물 예정이었는데 우연히 스사사 카페에서 이 국수집에 대한 소개를 보고, 가보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BTS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제가 봤던 후기: http://cafe.naver.com/hotellife/1030243 )
가는 방법은 하단에 다시 자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인데 프롬퐁역에서 BTS를 타고 방짝역까지 가는데 무려 48바트나 들었어요!!
일단 가게를 찾아 앉은뒤, 구글지도에서 캡쳐한 사진을 보여드리고 국수 하나 주문 그리고 콜라도
벽면에 붙어있던 메뉴들과 가격표인데..뭐라 쓰여진건 모르겠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 혹시 제 블로그 보고 가실 분들을 위해 자세한 사진 한장 더~ 이거 보여드리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 저도 그렇게 함 )
제가 먹은것과 똑같은 메뉴 원하시면 직원분께 이 사진 보여드리면 됩니다.
쌀국수에 소고기 ( 갈비 ) 그리고 어묵 ( 피쉬볼 )이 들어있는 메뉴였는데 저는 카오산로드의 나이쏘이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ㅎㅎ 이날 제가 먹은 콜라와 국수는 55바트인가 57바트 냈음.
그리고 제가 밥을 먹었던 시간이 꽤 애매해서 그런지 매장 청소 겸 재정비 시간? 그랬어요 그래서 제가 앉은 자리를 이렇게 탁자로 다 막아버려서 밥을 먹고도 한동안 계속 멍하니 앉아있었음. ( 아래 사진 처럼 )
이건 다른 자리들도 다 그래서 다른자리에서 식사하시던 분들도 저랑 같은 신세, 이게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ㅋㅋㅋ 혼자 그냥 멍하니 앉아있는 그 짧은 시간 별별 생각을 다 했어요. 나가고 싶은데 어찌 말해야 하나. 언제까지 여기 갖혀있어야 (??) 하나, 고민했지만, 그릇이랑 그런거 다 옮기고 나서 바로 탁자 원위치 시켜주셔서 바로 나와서 계산
다음날 에끼마에역에 있는 유명한 소고기국수 가게인 วัฒนาพานิช 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도 갔었는데 그쪽에 비하면 이곳이 가격도 맛도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프롬퐁역에서 이 국수가게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프롬퐁역에서 지상철 BTS를 타고 방짝역까지 갑니다.
1번 그리고 5번 쓰여있는 출구를 따라 나가서, 아래로 내려가면
95/1 Sukhumvit 길이 나옵니다. 이 길을 지나 쭉 직진
조금 더 걸으면 93 Sukhumvit 길이 나오고 바로 세븐일레븐이 보입니다. 세븐일레븐을 지나면
오늘의 목적지 Aroi - อร่อย 도착!!
방콕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