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자유여행!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사실 커피를 잘 마시는것도 아니고 굳이 여기까지 가야 할까 싶은 생각에 그냥 지나쳤던 카페 

딘앤델루카 ( DEAN & DELUCA )


콘래드 방콕 호텔에서 연결된 쇼핑몰인 올시즌스 플레이스 1층에 스타벅스와 딘앤델루카가 있어요. 주말 오후, 시간이 약간 남아서 잠깐 휴식을 취하러 들어갔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는 캬라멜 마끼아또와 치즈케이크를 먹고 나와서 혹시 콘래드 방콕 호텔 숙박하시면서 스타벅스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딘앤델루카를 가시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해 드립니다.


올시즌스플레이스 가는 셔틀버스를 타고 하차해서 바로 앞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찾아가실 수 있기 때문에 매장 찾기도 쉬운편이며, 콘래드 방콕에서 가실 분들은 1층 로비에서 뒷쪽으로 보면 올시즌스 플레이스 쇼핑몰과 연결되는 문이 있습니다. 그 문으로 나가셔서 찾아가셔도 됩니다. 이 쇼핑몰에 탑스마켓 그리고 와코루도 있기 때문에  와코루 쇼핑하실 분들도 여기서 해결하셔도 될듯 싶어요. ( 딘앤델루카 근처에 스타벅스도 있음 )

일요일 오후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매우 한적한 분위기

카라멜 마끼아또 그리고 치즈케이크

이렇게 두가지 메뉴 280바트 환율 35원으로 계산시 약 9800원선으로 가격이 그리 저렴한것은 아닌것 같아요 ( 한국이랑 비슷 )  


이거 주문해서 먹다가 일기도 쓰고, 유투브도 조금 보고... 매장 입구쪽에 있는 에코백을 살까 말까 고민되어서 계속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작은 사이즈로 살까 큰 사이즈로 살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빨간색과 흰색이 들어간 에코백을 하나 결정했는데 직원분이 여기말고 오쿠라 호텔 1층에도

딘앤델루카가 있는데 거기는 매장이 더 크기 때문에 가방도 더 많이 있다고..거기 가서 고르는게 좋을것 같다고 이야기 해주네요.


그래서 결국 얼른 오쿠라호텔로 갔는데 - 올시즌스플레이스에서 셔틀버스를 타면 바로 플런칫 ( 펀칫 ) 역으로 가는데 역에서 하차해서 앞을 보면 바로 오쿠라 호텔이 나와요. 거기 1층에도 딘앤델루카가 있습니다.


막상 그 매장을 갔더니 작은사이즈 에코백은 색상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제가 찾는 사이즈는 그 빨간 에코백이 없었어요. 그래서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 에코백 구입 ( 계산하면서 직원이랑 둘이 엄청 웃음 ㅋㅋㅋ )

제가 구입한 에코백은 이렇게 생겼고 가격은 995바트 지불했어요. 마지막으로!! 혹시 프롬퐁역 엠콰티어 쇼핑몰에도 딘앤델루카가 있는데, 제가 여기 찾느라고 엄청 헤맸는기 때문에 엠콰티어 딘앤델루카 위치도 알려드려요.


1층에 있는 세포라 매장을 기준으로

세포라앞에 맥 매장이 있습니다.

이 맥 매장을 오른쪽으로 두고 쭉 직진하면 바로 딘앤델루카 나와요~  

사실 여기 갔던 이유는 아마레티라는 디저트를 사기 위해서인데,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딘앤델루카 아마레티 사진을 보게 되었어요.

커피랑 먹으면 아주 좋다고 해서 저도 선물하려고 몇통 사려고 들렸던것!!  

사실 제가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네이버에서 아마레티를 검색해보니 매우 마삭한 마카롱과자라고 하는데

혹시 커피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거 기념으로 구입하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그리고 딘앤델루카가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도 ( 면세구역 )  있더라구요, 마지막날 비행기 타러 가는길에 발견했는데 전날 아마레티를 사러 엠콰티어 헤맸던게 생각이 나서 뭔가 조금 억울했음 ㅠ.ㅠ  하지만 상품은 시내 딘앤델루카 매장이 훨씬 많아요, 특히 에코백은 큰 사이즈는 공항 딘앤델루카에는 없고 작은 사이즈만 있으니 그 점도 참고하세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방콕
도움말 Daum 지도
1 0
  • 밤싸 2018.08.16 16:36    

    좋네요 ~~!! 커피는
    정말 여유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