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이번 홍콩 자유여행의 여행기에는 몇가지 부제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커피맛도 모르면서 커피투어 ㅎㅎ

이런 제목을 정한 이유는, 사실 저는 커피를 잘 못 마셔요.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아파서 즐기지 않지만 워낙 커피와 밀크티의 천국인 홍콩은 차찬텡에서 즐기는 밀크티, 그리고 각종 크고작은 카페에서 즐기는 플랫화이트나 캐릭터커피등이 많이 있기 때문에 가급적 한두곳을 들리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커핑룸, 커피아카데믹스 같이 최근 한국분들에게 유명해 지고 있는 커피가게가 아닌 조금 더 최근에 생긴 커피가게 2곳과 생긴지는 오래 되었지만 마카오의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한 곳 까지 해서 세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여행의 목적을 정했습니다.

첫번째 소개해 드린 곳은 정육점겸 레스토랑 페더앤본! ( feather and bone - feather & bone )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671 

그리고 오늘은 이 피더앤본 옆에 있는 카페 noc coffee & roaster  ( NOC Coffee Co )를 소개해 드립니다.

사이잉푼 지점의 경우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아직 후기가 많이 있지 않아요.

혹시 센트럴에 있는 noc coffee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다른 지점의 위치를 알려드리자면

한곳은!! 아주아주 쉬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소고기 국수료 유명한 카우키 ( 구기우남 - kau kee )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카우키에서 국수를 드시고 디저트겸 커피한잔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위치입니다.

위치 G/F, 18 Gough Street, Central

中環歌賦街18號地下

그리고 다른 한곳은

G/F, 34 Graham Street, Central

中環嘉咸街34號地舖

마지막으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잉푼 지점은


Shop 4, G/F, Bohemian House, 321 Des Voeux Road West, Sai Ying Pun, Western District

西環德輔道西321號瑧璈地下4號舖

 

방문하기 편한 지점으로 가시면 될듯 싶어요.

사이잉푼 지점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인데 평일기준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는 간단한 아침 메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블랙커피 40불, 화이트커피 45불로 여기에 머핀 혹은 크로와상 두개중에 하나 선택 가능한 세트구성이에요.

저는 사실 화이트커피와 크로와상을 먹으려는 계획으로 갔지만..  마블케이크 보고 마음이 바뀌어서 ㅎㅎ 세트메뉴 취소했는데

제가 주문한 메뉴는 65불 ( 홍콩달러 기준 )  브런치 메뉴는 100불에서 130불 사이를 커피 및 음료는 40에서 60불 사이 예상하시면 됩니다.

 

빵은 그 자리에서 내어주고 커피는 아래 사진처럼 번호판 가지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가져다 주십니다~


매장 내부 분위기!

솔직히 엄청 마음에 들었음. 아주 밝은 분위기에 좌석 간격도 넓고

무엇보다 매장내에 화장실이 있어요 - 홍콩 카페 갈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부분 ㅋㅋ

제 플랫화이트 ( Flat White )

위에도 언급했지만 저는 커피맛을 잘 몰라요. 그래서 이 커피가 어떻다 라고 설명하기는 어렵고..

마블케이크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서 만약 여기 다시간다면 크로와상에 화이트플랫 세트메뉴로 먹을듯 싶어요. 

네이*에서 센트럴 noc 이라고 검색하시면 다른분들의 후기도 보실 수 있으니 한번 검색해 보시는걸 추천!! 

noc coffee & roaster 사이잉푼 지점 찾아가는 방법!  

이곳은 베스트웨스턴플러스 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뒷편으로는 코트야드바이 메리어트 호텔이 있음 )

만약 트램을 타고 찾아가실 분들은 트램 케네디타운 방면을 타고 가시다가 진행방향의 왼쪽에 앉으신 분들은 베스트웨스턴플러스 호텔이 지나면 하차하셔서 찾아가시면 되고 오른쪽에 앉으신 분들은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이 보이면 바로 하차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만약 버스를 타고 찾아가실 분들은  케네디타운 가는 1번 버스를  타신뒤 진행방향 왼쪽에 앉으신 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호텔이 나오면 하차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MTR을 타고 가실 분들은 사이잉푼역에서 하차해서 B3출구로 나오신 뒤 역을 등지고 왼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비스셩완 LBP호텔등에서 찾아가실 분들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위 동영상의 시작지점은 이비스셩완 길건너 걸으며 찍은 동영상입니다. 40초 부분에 나오는 호텔이 60west 호텔 그리고 린흥귀  딤섬 ( 현지 전통 얌차 할 수 있는 가게 ) 입니다. 그리고 1분 30초 가량에 나오는 버스정류장을 주의깊게 봐주세요. 만약 이비스셩완 LBP 60west 호텔에서 바로 스타페리 터미널 ( 빅토리아 피크로 올라가는 15번, 피크터미널로 가는 15C번 버스를 탈 수 있음 ) 가고 싶으신 분들은 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가시는게 트램을 타고 가는것 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계속 이 길을 따라 직진하면 2분 가량에 나오는 웰컴마트가 이비스셩완과 60west호텔, 에코트리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웰컴마트 입니다.  3분 30초 가량에 나오는곳이  사이잉푼역 그리고 에코트리 호텔입니다. 다시 직진을 하면 5분 50초 가량에 나오는 곳이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 이 호텔을 지나 조금 더 직진해 6분 55초 정도에 나오는 곳이 로컬 딤섬가게 신흥발 그리고 클레이팟 ( 뽀자이판, 홍콩식 솥밥 )으로 유명한 콴키 ( Kwan Kee Claypot Rice - 坤記煲仔小菜 ) 입니다.

그리고 이 가게들을 지나 조금 더 직진하다 보면 H2 버스 승강장 간판을 찾으시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noc coffee & roaster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 하트표시 )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