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미식여행

 

  홍콩과 마카오를 여행하시는 여행객들이라면 한번쯤 하는 고민!

에프터눈티 (Afternoon Tea) 시간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실겁니다.홍콩의 경우 만다린오리엔탈. 페닌슐라,리펄스베이의 더 베란다 등의 장소에서 에터눈티를 즐길 장소도 많고 시간적 여유도 있기 때문에 한번쯤 에프터눈티 

간을 가져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많은 여행객들이 마카오의 경우 하루나 1박 2일 코스로 짧게 들리는 편이라 마카

오에서 굳이 에프터눈티를 진행할 시간적 여유는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마카오만 2박 3일 혹은 3박 4일의 일정으로 여

행하시는 분들 중,대부분의 관광지를 둘러보고 난 뒤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되실때는 머무시는 호텔에서 진행되는 에프

터눈티 혹은 하이티 세트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tea set 를 드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제가 예전 여행에서 소개를 받았던곳은 소피텔 호텔의 랑데뷰

그리고 하얏트 호텔과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에프터눈티 였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코타이 센트럴 ( 콘래드 호텔, 홀리데이인 호텔, 쉐라톤 호텔 ) 중

 

홀리데이인 호텔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HOLIDAY INN LOBBY LOUNGE 에서 진행되고 있는

 

터눈티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코타이 센트럴은  콘래드 홀리데이인 쉐라톤 호텔이 모여 있는 복합 공간입니다.

호텔과 레스토랑 그리고 카지노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홀리데이인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에프터눈티는 high tea 라는 이름으로 에프터눈티 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금액에 가벼운 디저트들이 나옵니다.제가 마카오에서 많은 곳의 에프터눈티를 경험해 본 것은 아니지만  100불 미만의 티세트를 찾으신다면 록스호텔이 좋습니다. 그리고  홀리데이인 로비라운지의 티세트는  관광지에 근접하고 있기 때문에 동선이 좋습니다.

 

  그러나 정말 멋진 분위기에서 에프터눈티를 마시며 휴식 시간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Pousada de Sao Tiaogo 포우사다 데 산티아고 호텔의 에프터눈티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시내에 위치한 호텔은 아니지만 실내 혹은 야외에서 에프터눈티를 즐기실 수 있으며  마카오  거주민들도 에프터눈티를 위해 종종 방문하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진도 정말 예쁘게 나오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는 있지만 단순히 에프터눈티 하나 하러 찾아가야 하는만큼 이동의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제 다시 홀리데이인 로비라운지의 에프터눈티 소개로 이어집니다. 처음 들어가서 제가 안내 받았던 자리는 조금 더 안쪽에 있는 좌석이었는데 그곳이 마음에 들지 않아 쇼파 좌석으로 앉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앉아보니 처음 직원이 권유했던 좌석이 음식 먹기에는 조금 더 편했어요.

 티 세트 주문하면 음료는 한가지 주문하실 수 있는데 커피 혹은 홍차 그리고 녹차도 가능합니다.

에프터눈티 ( 하이티 ) 세트 메뉴는 햄, 연어가 들어가 있는 핑거 샌드위치,  과일 타르트,  치즈케이크 초코렛과 라즈베리 올려진 타르트 레몬머랭 케이크 코티드 크림과 스콘 이 제공됩니다.  딸기쨈이 있으면 더 좋았을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트레이에 있던 샌드위치들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3단 트레이에 각 메뉴가 들어있기 때문에  차와 함께 드시면서 휴식의 시간을 가지시면 됩니다. 제가 주문했던 홍차는 티백 제품으로 나왔고 

우유는 따로 가져다 주셔서 저는 밀크티로 만들어 마셨습니다.

 

 

 

  하이티 세트의 이용시간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이며 저는 오후 5시쯤 방문해서 저녁 대용으로 이걸 먹었어요, 점심에 딤섬 먹고 이거 먹고 저녁까지 또 챙겨 먹기에는 너무 부담될듯 싶었습니다.  이거 먹고 호텔 체크인 한 뒤, 홀리데이인 호텔 수영장이랑 휘트니스 구경갔다가 베네시안 호텔 전시회 관람하고 난 뒤 다시 호텔로 돌아오니 소화도 싹 되고 아주 좋았습니다.

 

                                       홀리데이인 로비 라운지 역시 샌즈 리워드 카드 할인 가능합니다.

에프터눈티 ( 하이티 ) 세트도 할인 가능 품목이며,

 

Sands Rewards Club Member’s Exclusive Benefits:

10% discount for Gold level members;

20% discount for Ruby level members;

25% discount for Diamond level members  

 

골드 카드는 10% , 루비 카드 20%, 다이아몬드카드는 25% 할인 가능합니다.

 저는 10% 할인받아서 서비스차지 포함 총 103불 지불했습니다.   환율로 계산하면 약 만 5천원 정도 지불했는데 이정도 금액이면 홍콩에서 진행하는 에프터눈티에 비하면 반값 정도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마카오에서의 휴식시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홀리데이인 로비 라운지는 어떠실까요?

 

 

 

 혹시 홀리데이인 호텔 근처에서 맥주 한잔 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도 고려해 보세요. 외국분들은 그 시간에도 다들 맥주 드시며 대화하고 계셨습니다.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많은 도움이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