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강원도 2박 3일 여행

형부께서 속초 롯데리조트 객실을 예약해 주셔서 다녀왔어요. 덕분에 속초 롯데리조트 1박 그리고 양양 쏠비치 1박을 하고 왔습니다. 양양 쏠비치 ( 쏠비치 양양 )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객실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793 이 글을 읽어봐 주세요.

오늘은 롯데 리조트 속초 ( 속초 롯데리조트 ) 스위트 33 객실후기 및 지하의 편의시설등에 대해 안내를 해 드립니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외옹치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그리고 양양쏠비치가 호텔에서 길 건너면 바로 바닷가와 연결되는것과 달리 롯데 속초는 그렇지는 않네요.

강릉 스카이베이 패밀리트윈객실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742 

저 멀리 보이는 호텔은 라마다 속초 ( 처음에 형부는  속초 롯데가 1박밖에 안되어서 라마다1박을 추가해서 쉬다오는게 더 좋을것 같다고 이야기 하셨는데 라마다랑 양양 쏠비치 가격이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기왕이면 양양 쏠비치로 )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다음날 11시였어요 (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지 문의했는데 제가 갔을때는 초성수기 기간이라 비용 지불하고도 안된다고 하셔서... 불가능했음 )

3시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했는데 프론트에서 저 빨간 조형물 있는곳에서 인피니티풀 수영장 입구 까지 쭉 둘러서 줄이 서 있었음. 한 40분 정도 기다렸다 체크인을 했는데,  뭐 이 시기에는 여기를 비롯 그 어디를 가도 이정도 대기인원이 있던 시기여서 저는 그냥 잘 참고 기다렸음 ㅋㅋ

속초 롯데리조트는 크게 호텔동과 콘도동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콘도쪽 1층에 이렇게 음료와 뻥튀기 맛보실 수 있게 준비해 두고 있었어요

방에 들어와서 발코니 나가 보였던 동해안 모습은 참 멋졌어요.

특이하게 3구 콘센트 ( 홍콩에서 사용하는것 )도 있었어요.

제가 머물렀던 스위트 33 객실은 4인가족 기준으로 나온 객실이고, 더블베드객실 그리고 온돌 구성의 객실이에요.

객실면적 33평 그리고 최대인원 4인 투숙이고  객실 ( 침대있는방, 온돌 1개씩 ) 그리고 욕조있는 욕실하나 샤워부스만 있는 욕실 식탁 및 쇼파구성으로 되어있는 객실

스위트 33 객실의 자세한 소개는

https://www.lotteresortsokcho.com/ko/accommodation/suite-33.asp?mn=FN2010&sn=13 

 

기타 콘도의 다른 객실은

https://www.lotteresortsokcho.com/ko/accommodation/rooms-and-suites.asp?type=c&mn=fn2020 

 

호텔객실 모습은

https://www.lotteresortsokcho.com/ko/accommodation/rooms-and-suites.asp?type=c&mn=fn2020 

침대있는 객실에서는 발코니로 바로 나가실 수 있어요.

욕실 모습 어매니티는 아로마테라피로 준비되어 있음

화장대 - 저 빨간 버튼 누르시면 화장대 위에 불 들어옴

현관쪽에 있는 온돌객실은 아쉽게도 창문이 없어서 조금 답답했어요. 침구류는 2개가 준비되어 있었음 그리고 에어컨도 따로 천장형으로 있음

취사시설 안내

인덕션과 몇가지 냄비 그리고 커피포트와 전기밥솥있고

칼 도마 그리고 가위등도 준비되어 있어요

밥그릇 국그릇 그릭 접시등도 준비되어 있음

제가 체크인 하려고 줄 서있는동안, 언니가 지하에서 닭강정 구입해 왔음. 냉장고에는 생수 4병만 들어있어요 ( 나머지 아이 음료수들은 언니가 집에서 가져온것들 넣어놓은거예요 )

 

주요시설 영업안내

지하에는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세븐일레븐편의점과 게임존및 노래방 그리고 식당이 있습니다.

첫날 저녁은 간단하게 닭강정과 컵라면으로..

제가 투숙했던 8월 첫주에는 워터파크와 별개로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인피니티풀을 투숙객들에게 무료개방을 하고 있어서 구경을 다녀왔어요. ( 낮 시간에는 인피니티풀은 워터파크 입장권을 구입한 투숙객들만 들어갈 수 있어요 - 이 부분 때문에 형부가 처음 속초 롯데 가보고  조금 이해가 안가는 구조로 되어있다고 하셨는데,  워터파크 입장권 가격이 꽤 비싼편인데 그걸 사야만 인피니티풀에 들어갈 수 있 있다는게 너무 아쉽다고 하셨어요 )

워터파크 운영기간 및 입장시간 대여요금등은

https://www.lotteresortsokcho.com/ko/facility/water_park.asp?mn=fn4010 

2018년 10월 10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2018년 10월 11일부터 12월 20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가능

 

인피니티풀은 2018년 10월 10일까지는 운영하는데 10월 11일까지는 미운영이라고 나와 있으니

10월 이후에 방문하실 분들은 운영여부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인피니티풀 이용 안내

https://www.lotteresortsokcho.com/ko/facility/infiniti.asp?mn=fn4020#layer13 

수영복 및 튜브 그리고 워터슈즈 등은 입구에서 구입하실 수도 있어요.

입구에 각 업장 이용시간 및

주요시간 운행시간 그리고 할인안내등이 나와 있어요. 투숙객 30% 할인 그리고 롯데카드 있으시면 40% 할인되니

혹시 워터파크 이용하실 계획 있으신 분들 중 롯데카드 있으신 분들은 꼭 챙겨가세요 

제가 갔던 시기는 극성수기라 워터파크 입장료가 6만 6천원이라 저는 안들어 갔는데요 ( 현재는 성수기 시즌이라 대인 5만 5천원, 소인 4만 3천원 - 일반 입장 전일권 기준 ) 앞에서 롯데카드 만들면 입장권 무료로 준다고 광고하시는 분들 계셨음,

강릉 스카이베이 수영장 비투숙객 입장료가 5만원인거 생각하면, 스카이베이수영장 보다는 속초 롯데리조트 수영장이 더 나은것 같다는 느낌.

입장할때  키 주는데  거기에 돈 충전하셔서 사용하시는 타입이에요 ( 그리고 신발장 및 락커룸 다 키 태그하셔야 들어갈 수 있음 )

인피니티풀 이용 안내

제가 수영장을 안들어 갔던 이유중 하나는 입장권 가격도 비싼데 썬베드도 다 유료로 이용해야 해서  너무 부담되어서.. 다음날은 안들어갔어요  ( 매일 호텔수영장 갈 수 있는데 뭐 여기까지 가서 해!! 하는 생각에 그냥 안들어감 ㅋㅋ )

다음날 2층에서 바라본 인피니티풀 모습

수온은 30도 전후로 약간 따듯한 정도로 유지되고 있었어요

지하에 있는 편의시설 안내해 드립니다.

기념품 살 수 있는곳 - 이곳에서 만석닭강정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인피니티풀 입장시 수모 필수이니 안가져 오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도록 하세요

게임장

롯데리아 및 엔질리너스커피

엔젤리너스 카페 가격 참고

내부 분위기 - 벽쪽에 저 충전기 있는 좌석 좋아보였어요

힐링테라피라고 마사지 받을 수 있는곳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

 

2018년 10월 31일까지 바베큐존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

SELF BBQ GARDEN  이라고 해서 셀프로 고기 구워 드실 수 있어요 ( 단 테이블대요료는 4만원 - 집게 숯불 가위만 제공됨, 고기및 기타 필요한 용품은 직접 챙겨가셔야 해요 )

그리고  SELF BBQ GARDEN PREMIUM SET  라고 해서 2인 10만원 4인 17만원으로 몇가지 메뉴들이 나와서 직접 바베큐 해 드실 수 있어요.

제공되는 품목 및 자세한 이용방법 안내는 https://www.lotteresortsokcho.com/ko/dining/natural_soul_kitchen.asp?mn=fn5020

내츄럴소울키친 (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

메뉴판 참고하세요, 우동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됩니다.

 

다음날 아침 언니와 조카는 간단하게 빵과 소세지먹고

저는 계란라면 ㅋㅋ

아무래도 취사 가능한 콘도객실이 있어서 그런지 지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다양한 먹거리가 있었어요.

창 보러 나가시기 귀찮으신 분들은 여기서 장 보셔도 되긴 할듯

각종 재료들과 거기에 인스턴트 커피도 엄청 많았어요. 다만 엄마들은 만족스럽지 않으신지 여기 장보러 내려오셨다가 급 객실에 전화해서 이마트로 장보러 가자고 하시는 팀들 여럿 보았음

근처 10분 정도 거리에 이마트가 있다고 하니 고기종류들은 거기서 장보시는게 좋긴할듯.

고기랑 주류는 이마트가 더 저렴하니 거기서 구입하다 저 셀프바베큐장 이용하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호텔객실 1층 ( 프론트 옆 )으로 카페가 있는데 이곳에서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카페에서 음료 구입하셔서 2층에서 드실 분들은 1회용컵에만 가능해요.

충전할 수 있는곳도 있어서 저는 여기서 스마트폰 충전도 하고 잠깐 쉬었음

그리고 이 2층에 휘트니스센터가 있습니다. 다만 운동복이나 운동화는 빌려주지 않기 때문에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만 17세 미만은 사용하실 수 없어요

기구가 그리 많은편은 아닌데 바다를 보면서 운동할 수 있는 점은 멋짐.

휘트니스는 속초 롯데보다는 강릉 스카이베이가 훨씬 더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속초 롯데 들어가기전에 갔던 이조면옥, 속초 롯데 입구쪽에 있기 때문에 꽤 가까운 거리예요. 저는 냉면 조카는 갈비탕 먹었는데 조카가 따봉 그리며 맛있어 엄청 맛있어 이러면서 잘먹어서 주변분들이 막 웃으셨음 ㅋㅋ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