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엄마 이모와 함께 떠난 홍콩 가족여행









제가 숙박했던 곳은 셩완역 근처의 Holiday Inn Express Hong Kong Soho 호텔이었습니다. 

이 호텔의 장점은 간단한 아침이 나오고 셩완역 근처, 그리고 주변에 싼 로컬 식당들이 있다는 점입니다. 

상기콘지와 딤섬스퀘어 말고 제가 소개해 드릴곳은 호텔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과일쥬스 가게 입니다.




홍콩에는 허유산과 허니문디저트 등의 디저트 전문가게 말고도 생과일을 즉석에서 갈아주는 과일 쥬스 가게들도 많이 있는데요 홍콩 여행시 이런 과일쥬스를 사드시는것도 홍콩을 더욱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 경우 지나 다니다 이런 가게가 보이면 종종 들어가서 과일쥬스를 사먹었는데 구아바 혹은 망고 쥬스를 가장 많이 마셨던것 같네요.








홀리데이인 소호 호텔 정문을 나서면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그 세븐일레븐 편의점 옆에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가게가 있으며 이 세븐일레븐을 오른편으로 두고 나 있는 

목길로 들어가시면 그 길 끝에 맥도널드도 있습니다. 그리고 길건너 맞은편에 생과일 쥬스 가게가 나옵니다.






제가 노란색 동그라미로 표시해 놓은 가게에요. 그 옆에 오볼로 호텔도 보입니다.


횡단보도를 통해 건너편으로 건너면  생과일 쥬스 가게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가게 안 냉장고에는 망고 파인애플들을 작은 컵에 넣어 팔거나 혹은 도시락통에 여러가지 과일을 넣어 판매합니다.






한문 및 영어로 과일 쥬스 종류들이 빼곡히 적혀 있는데


종류를 고르면 냉장고에서 과일을 꺼내 즉석에서 갈아 주십니다.






영어가 다 쓰여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힘들까 하는 걱정은 않으셔도 됩니다.






주요 메뉴 망고 및 수박쥬스 등은 14불에서 20불 ( 홍콩달러 기준 )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18불짜리 망고쥬스 생망고를 넣어 갈아주는데 사실 저렴한 가격에 마시기에는 좋았는데 

물을 많이 넣었는지 조금 밍밍한 맛이었어요. 저때는 환전을 130원에 했기 때문에 우리나라돈으로 

2340원짜리 망고쥬스 였네요. 홀리데이인 소호 호텔  혹은 오볼로 호텔 숙박하시는 분들은 호텔 들어갈때 

망고쥬스  사 가지고 들어가셔서 쥬스 한잔과 함께 홍콩의 하루를 마무리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곳말고 다른곳들 중에는 직접 오렌지를 그 자리에서 짜 주는 곳들도 많습니다. 

오렌지 쥬스는 한잔에 10불 전후인데 홍콩 다니시다가 지치고 힘들때 그런 쥬스 마시면

에너지 보충도 되니 꼭 드셔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