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한때 저렴한 딤섭집 거기에 미슐랭가이드에서 별까지 받으며 유명해진

 

 몽콕 야시장 근처의 팀호완

 

 

 

몇년전, 몽콕의 팀호완이 올림픽역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몽콕역에 팀호완이 있는걸로 생각하셔서 몽콕으로 가셨다가 헛걸음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듯 싶어요.오늘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이전한 올림픽역 가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사진으로 설명해 드리니

 

홍콩 여행 중 몽콕 팀호완을 가시려고 하셨던 분들은 몽콕역이 아닌 올림픽역으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처음 홍콩에서 시작한 이 딤섬집이 이제는 대만과 싱가포르에도 진출을 했다니, 정말 빠른 확장세를 보여주고 있네요.

 

 

 

 

 

 

 

 

제가 올림픽역 팀호완을 가려고 적어 놓았던 글입니다. 이거 대로 따라가시면 어렵지 않고, 현지인처럼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도 설명해 놓았으니 이 사진 한번 보고 가시면 더욱 금방 찾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실제로 제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글인데 제 글 보고 현지인처럼 바로 찾아갈 수 있었다고 저에게 감사 인사 해주셨던 분들이  계셨던 내용 입니다. )

 

 

 

 

 

 

일단 홍콩역에서 주황색 퉁청라인을 탑니다. 센트럴역과 홍콩역은 다르기 때문에, 센트럴에서 홍콩역으로 이동하실 분들은 조금 많이 걸으셔야 해요. 역 사이 구간이 길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간판을 따라 잘 따라 걸어가시면 됩니다.이 퉁청라인은 디즈니랜드로 가는 서니베이, 그리고 옹핑케이블카를 타실 수 있는 퉁청(통총)역까지

이동하실 수 있는 노선이에요.홍콩역에서 카우룽을 지나 올림픽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개찰구 밖으로 나오면 C,D 출구로 나갈 수 있는 쪽이 보이는데

 

D출구를 따라 걷습니다. 


 

 

 

 

 

계속해서 직진해서 걷다보면

레오니다스 초코렛 매장이 나옵니다. 


 

 

럼 이 초코렛매장 옆으로  연결되어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아래로 내려갑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아래 1층으로 내려갑니다.

 

 

 

1층(G층)으로 내려가셔서 망고 매장 혹은 막스엔 스펜서를 찾으세요.

( 사실 저는 이 쉬운길을 잘못가서, 지나가던 홍콩분한테 맥도날드 위치를 물어보고

그분이 직접 데려다 주셨습니다)

 

 


 

 

 

1층(G층)으로 내려오시면 망고 매장과 막스엔스펜서 매장이 나오는 길이 있습니다.

 

제가 연두색으로 표시해 놓은 저 매장 사이의 길을 따라 걷습니다.

 


 

 

 

 

계속해서 걷다보면 매장 끝에쪽에맥도날드가 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맥도날드 옆에 있는 출구를 따라 밖으로 나가셔서 제가 화살표 해 놓은것 처럼 밖으로 나가 오른쪽으로 가면

 

 

 

 

뭔가 휑한 분위기가 나오지만

 

조금만 더 걸으면

 

 

 

 

와일드파이어 매장이 나오고

 

그 옆으로 팀호완 딤섬가게가 나옵니다.

 

 

 

 

 

만약 길을 못 찾으시겠다면 맥도날드 혹은 막스엔스펜서 매장 어디있냐고 물어보시면 될듯 싶어요.

 

 

 

 

 

 

 

팀호완을 발견하는 순간 어찌나 기쁘던지!

 

일단 들어가서 한명이라고 이야기 하니 할머니 두분이 앉아계신 옆 자리에 혼자 앉게 합니다.

 

 

 

 

 

 

 

제가 홍콩 음식점 관련 포스팅에 많이 쓰고 있지만홍콩 음식점들은 합석이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올림픽역 팀호완 말고, 홍콩역 지하에 있는 팀호완 갔을때도 합석해서 앉았어요.

 

 

 

 

 

 

 

내부 분위기는 몽콕점보다는 엄청 넓고 깨끗해 졌습니다.

 

 

 

흡사 나트랑과 비슷한 인테리어예요.위치가 안좋고, 지저분한 분위기 때문에 가기 꺼려지셨던 분들이라면

 

 

 

이제는 방문하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차값이랑 딤섬 4개해서 81불 지불했습니다.

 

 


 

 

 

팀호완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 바베큐포크번 입니다.

 

 

 

 

팀호완의 유명한 메뉴들은 사진으로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을 보고 메뉴판에 체크 하셔도 됩니다. 

 


 

 

 

 

 

 

 

소보로빵 같은 겉면에 안에는 돼지고기 바베큐가 들어있는 딤섬입니다.

 

 

 

 

이곳에서도 이거 먹고, 나중에 딤섬스퀘어에서도 먹어보았는데

 

그래도 팀호완이 맛있긴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제가 좀 비추하고 싶은 메뉴인데

 

 

 

 

저 메뉴판에 보면 그림으로 나와 있는 메뉴였는데  땅콩이 들어가 있는 딤섬이었습니다.

 

 

 땅콩이 볶은땅콩이 아닌 그냥 땅콩을 넣고 찐거 같던데 무슨맛인지 모를...아무튼  맛없었어요

 ( 정말 저 표현말고는 할 말이 없네요 ㅠㅠ )그래서 제가 드시지 말라는 의미에서 파란 엑스표시로 체크해 놓았어요.

 

하지만 저 메뉴는 호불호가 강한 메뉴인듯 싶었습니다. 저는 정말 맛없다고 생각했고 제 블로그에 후기 달아주신 다른 분도 저 메뉴 먹고 너무 힘들었다고 댓글 달아주신 분이 계신 반면, 어떤분은 저 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해서 드셨다고 후기 쓰신 분도 보았거든요.

 

궁금하신 분들은 시험삼아 한번 드셔보세요.

 

 

 

 

 

 

딤섬집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하가우와 슈마이

 

 

 

 

 

 

 

 

 

오른쪽의 저 딤섬을 보니

 

 

 

다시금 내가 저걸 왜 시켰을까 하는 후회가...

 

 

 

 

저 딤섬은 약 20불 정도 했던거 같은데, 한입먹고 너무 맛이 없어서, 이걸 왜 시켰지 도대체 이건 무슨맛이라고 설명해야 할까 혼자 한참을 고민했었습니다.

 

 

 

옆자리 할머니들은 두분이서 찐밥 같은거 ( 안에 돼지고기 들어가 있었는데, 이거 먹어보고 싶어서 센트럴 팀호완 갔을때  주문했는데 다른 메뉴더라구요... 되게 맛있어 보였는데.. )

 

 

 

혼자서 가신다면 하가우, 슈마이 그리고 바베큐 포크번만 주문해 드셔도 양이 많다고 느끼실 거예요.

 

 

포장해 가는 사람도 많고 11시 30분 정도 지나니깐 그때부터 대기하는 인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오픈라이스 후기를 보니 최근에 서비스가 많이 안좋아 진듯 싶기도 한데, 저도  한동안은 홍콩역 지하에 있는 팀호완만 가 보아서 서비스 부분은 평가하기가 조금 힘들듯 싶네요.

 

 

 

 

 

 

 

 

이상 올림픽역에 새로 생긴 팀호완의 방문후기였습니다.

 

 

몽콕 팀호완이 올림픽역으로 이전했다는 점 꼭꼭 잊지 마세요!!

 

 

 

 

 

택시를 타고 방문하실 분들은

 

 

 

 

Shop 72, G/F, Olympian City 2, 18 Hoi Ting Road, Tai Kok Tsui 

 

 

 

 

 

大角咀海庭道18號奧海城二期G樓72號舖

 

 

 

 

添好運

 

 

 

위의 주소를 택시 기사분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도움이 되신 글이라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