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트래킹 코스 중 하나 드래곤스백  ( Dragon' Back )




   트래킹을 끝마친 뒤 다시 9번 버스를 타고 섹오 (Shek O) 해변가로 이동을 하기로 합니다.

저는  해변가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려고 처음부터  작은 담요를 챙겨 가지고 갔답니다.









트래킹을 끝마친 뒤에 도착한 섹오 Shek O Beach


일단 밥을 먹기 위해 여기저기 기웃거려 보다가 제 눈에 들어왔던 해피가든.HAPPY GARDEN




사실 제가 처음 갔을때만 해도 다른분들 블로그에 후기도 없고 그랬던곳인데

오늘 다시 티스토리에 글을 쓰려고 검색해 보니 저 말고도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가 많이 늘었네요.



제가 먹었던 팟타이가 아닌, 다른 메뉴 궁금하신 분들은 조금 더 검색을 해보시면 정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가게를 들어갔던 이유는 세가지. 첫번째는 메뉴판에 그림과 영어가 쓰여 있다는 점, 두번째는  바깥을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하고 마지막으로 지나가다 보았는데 외국인들이 먹고 있었던 똠양꿍이 굉장히 맛있어 보여서 였습니다.




저도 입구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다만 해변 바로 앞에 있는 식당이 아니기 때문에 눈앞에 바다가 펼쳐진 모습은 아니랍니다. 생수는 제공이 되는데 차갑지가 않아서 음료는 밀크티로 따로 주문  다른 외국인들이 먹고 있던 똠양꿍을 먹고 싶었지만, 혼자 똠양꿍을 하나만 먹기에는 부담스러워서 팟타이 ( 태국식 볶음 쌀국수 )를 주문해 봅니다.








계란지단이 너무 예쁘게 부쳐져서 나왔죠. 맛있는 팟타이와 밀크티를 마시며 운동후 지친 몸을 조금 쉬게 합니다.


계란이랑 땅콩을 잘 섞어주고 라임즙도 쭉 짜서 뿌려줍니다.다만 팟타이가 생각보다 뻑뻑해서, 뻑뻑한데도 이렇게 맛있으면 조금만 더 촉촉한 팟타이었다면 얼마나 맛있었을까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이곳을 다녀오니 다른 분이 이곳의 파인애플 볶음밥이 맛있다는 정보도 주셨답니다. 혹시 두분 이상이 가신다면 똠양꿍 혹은 파인애플 볶음밥도 주문해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팟타이와 밀크티 두가지 메뉴 78불 ( 10% 서비스 차지 포함 ) 주말 및 공휴일에는 10% 서비스 차지가 붙는다는 안내가 있었습니다. 평일에는 안받는건가 싶네요. 계산은 앉은 자리에서 하는것이 아닌 카운터 가서 나가시면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점! 


화장실이 깨끗한 편이 아닙니다. 화장실은 식당 이용하시기 전, 해변가에 있는 공중 화장실 가시는것이 훨씬 좋습니다.




점심을 먹고 난 뒤, 잠시 휴식시간을 갖기 위해 해변가로 이동을 합니다.


식당 근처 작은 슈퍼에서 맥주도 한캔 사고








해변에 담요를 깔고 앉아 




트래킹으로 지친 발도 쉬게 해 주고, 무거운 배낭도 내려놓고 


그리고 음악도 듣고 트래킹에서 찍은 사진도 정리하며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습니다.


홍콩을 즐기는 몇가지 방법중 하나 트래킹



오늘, 드래곤스백( Dragon' Back )으로 출발해 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