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코즈웨이베이에서 먹었던 소고기탕과  쇼핑을 갔던 상점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지난번 방문 ( 관련후기 https://dktladl.tistory.com/856 )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크라운프라자 호텔 맞은편에 있던  San Lung Restaurant 

이번 여행에서도 들려보았는데요, 지난번에는 런치세트가 가능했는데 이번에 가니 그 메뉴판은 안주는거 보니

일정시간만 조금 저렴하게 파는것 같았어요. 혹시 같은 메뉴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가시고 1시 넘어서 가면  한가한 분위기에서 식사하실 수 있어요.

이번에는 저 메뉴판 가장 위에 있는 74원짜리 San Lung 비프 브리스켓 라이스 주문!@!

가격은 74원

밥포함해서 74원이에요.

여기 오기전에 이미 음료 한잔을 마시고 왔기 때문에 이날은 음료 주문 안함.

 

매운양념에 콕 찍어 먹으면 맛있음!!

그런데 먹을땐 좋았는데, 먹고 나니 속에서 자꾸 홍콩향 ( 이게 표현이 살짝 애매하긴 한데 이 표현밖에 못씀..홍콩에서 고기요리 먹을때 느껴지는 특유의 향이 있거든요 ,그 냄새 )이 올라와서 저녁시간까지 좀 힘들었어요. 트름이 나오는건 아닌데 속에서 좀 미식거리는 느낌?

그래서 원래는 저녁 안먹을라 했는데 결국 노스포인트 리틀칠리 가서 가지볶음에 밥 사먹고 나서야 정신차림 ㅋㅋ

 

계산은 식사 다 하시고 나가시면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홍콩 여행중 수영복 쇼핑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운동용품 파는 가게 한곳을 알려드려요

가게 이름은 Escapade Sports Causeway Bay

위치는  구글지도 https://goo.gl/maps/mxzkDSEPbJn78bAu8 

 

위 사진에서 노란 동그라미가 제가 밥을 먹은 San Lung Restaurant  이고 파란동그라미가 Escapade Sports Causeway Bay  가게예요. 입구에 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계단이 있고 올라가시면 됨

매장에는 수영용품 및 다양한 운동용품이랑 의류 그리고 잠수복 브룩스 운동화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아빠 수영복 사러 갔던건데 여기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들은

스피도도 있기는 했는데, 모르는 브랜드들도 많이 있었어요. 전 어차피 스피도 아레나 밖에 모르는지라...

다 모르는 브랜드라서 이게 유명한건가? 싶어 검색하니 수영 관련 카페에서 직구하거나 그런거로만 내용이 나오더라구요.

저희 아빠 수영복으로 샀던건 jaked라는 브랜드였고

제가 살까 말까 고민하던건 orca 라는 브랜드였어요. 찾아보니 철인3종경기 이런거 할때 많이 입으시는 브랜드임.

탄탄이 수영복이 한화 약 8만원돈으로 나오길래 어랏? 저렴하고 맘에 드네? 싶어서 사려고 골랐는데 직원분이 보더니 이거 니 사이즈 아니야~~ 니가 고른거 쥬니어야 ( 어쩐지 가격이 싸더라 ㅋㅋ )

성인은 이쪽에서 골라야해 하고 아래 사진 코너로 데려다 줬는데 저 코너에 있던 수영복들은 하나에 20만원이 넘어서 그냥 구경만 했음 ㅠㅠ

그리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쾌활하고 친절해요, 구글 리뷰에 보면 좋은 말들이 많던데 왜 그런지 알거 같았음.

제가 고른 아빠 수영복이 한국사이즈 표기가 안되어 있어서 고민했더니 직원분이 아예 줄자 가지고 와서  아빠 허리사이즈 몇 인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아빠한테 급 연락해서 물어보고 알려주니 줄자로 수영복 사이즈 하나하나 체크해서 이거면 맞을거라고 골라주셨. 그래서 제 수영복은 너무 비싸서 못사고 아빠꺼 하나 사왔어요 ㅎㅎ

여기는 막 예쁜 수영복 팔고 그런곳은 아니예요, 강습용이랑 반전신탄탄이 수영복 이런거 사러 갈 분들은 가볼만 한데 예쁘고 저렴한 수영복 찾으실 분들은 비추비추~~

 

혹시 홍콩에서 수영복 쇼핑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려보시려고 사진찍은거 몇장 올립니다.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홍콩 | 홍콩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