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이야기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인천오는 아시아나항공 746푠 (OZ746) 비지니스 클래스 기내식을 소개해 드려요

 

제가 이용했던 oz746편은 밤 12시 넘어 홍콩에서 출발해 오전 5시 무렵 인천에 도착하는 항공편으로

제가 탔던날은  A380기종으로 운행되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웰컴음료 ( 샴페인 오렌지쥬스 물 )과 함께

한국입국서류 주심.

비지니스 클래서 이날 식사는 양식과 한식

양식은 연어샐러드에 닭고기조림, 한식은 버섯채소죽이 나왔습니다.

저는 한식으로 선택했어요.

양식이 에피타이저가 나오는것과 달리 한식은 바로 죽 주십니다.

그리고 마실것 미리 물어보셔서 저는 자몽쥬스와 탄산수 주문

반찬은  오이지와 김치

디저트 과일 , 차는 안마시고 밥먹고 바로 취침모드 ~~

아무래도 밤 비행기라 그런지 식사 안하시고 주무시는 분들도 많았고

옆에 앉으신분이 라면 주문하는거 여쭤 보시던데 라면은 안된다고 하셨어요,.

홍콩 - 인천 구간 타시는 분들 중 라면 드실 계획 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인천에 도착했는데 너무 일찍 도착해서 집에 가는 버스 첫차 시간이 안되어서 아침까지 먹고 감

크로스마일 카드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2019년 04월 기준 )

저는 크마 카드 없어서 그냥 돈 주고 ㅋㅋㅋ

 

고추장돼지구이와 솥밥을 먹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와서 엄청 빨리 나온다 생각했는데 크마 가지신 분들이 워낙 이 메뉴를 많이 드시니 아예 밥 이런걸 계속 조리해 놓는것 같았어요.

친구 카드로 탕수육도 먹어 봤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탕수육 보다는 그냥 밥 드시는게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 ( 탕수육은 코스트코에서 파는 그 냉동 탕수육 튀겨주는거 같았어요, 친구도 먹어보더니 그거 같다고 했음 )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