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기
반응형
대만 자유여행



이번 여행에 방문한 식당들은 모두 구글 검색을 통해 마음에 드는곳을 찾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숙소 주변의 식당들을 검색 한 뒤, 후기가 있는것 

 

그리고 인스타그램등을 통해 마음에 드는 식당을 검색 한 뒤, 
그 곳을 구글에서 검색해서 숙소 근처인 곳들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 첫날 방문했던 식당 중 하나, 
바로 디저트 카페인 파티쉐리 알렉스  patisserie alex taipei 입니다.

 

 



 

 

 


제가 숙박했던 즁샤오둔화 역에서는 택시 혹은 지하철을 타고 국부기념관역으로 이동해서 걸어가야 하며 
혹시 국부기념관역 근처에 숙박하시거나 W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일듯 싶어요.


택시를 타고 가실 분들은 아래의 주소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台北市110信義區忠孝東路四段553巷18號

 

 

 

 

 

주소: No. 18, Lane 553, Section 4, Zhongxiao East Road, Xinyi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0

 

전화번호:
+886 2 2762 3236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입니다.  

 

 

 

 

 

 

 

 

 

 

 

 

 

 

 

 

 

                                                   

저녁을 먹고 디저트를 먹을겸 휴식시간을 갖기 위해 들어갔는데 케이크 코너에 아무리 봐도 밀푀유가 없었어요.

제가 이 디저트카페의 밀푀유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방문하기로 마음먹었던거라,

 

이런 저런 발음으로 밀푀유를 말해 보아도 대화가 통하지 않아,  결국 캡쳐했던 사진을 보여드리고 주문을 했습니다.

 

밀푀유 가격은 약 150원 정도, 케이크 하나만 시키기에 부족한듯 싶어 음료도 같이 주문을 했는데, 제가 주문한 레몬에이

드는 조금 비추천 하고 싶네요. 평일 기준 영업시간이 오후 8시 30분까지인데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거의 7시 다 된 시간

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밀푀유와 레몬에이드 해서 300원이 나올지 알았는데 무슨이유인지 319원을 지불

했습니다.두개 각각 150불 짜리 메뉴였는데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 부분 ㅎㅎ ( 서비스 차지가 붙었던 건가 싶기도 하고 )

 

 

밀푀유의 경우 크림은 맛있었지만 페스츄리 부분은 칼로 썰어먹기 조금 힘들었고 레몬에이드에는 뭔가 레몬 맛에 이상한

맛이 느껴져서 조금은 실망했어요.다른분들이 올리신 사진은 엄청 예뻐서 기대했던 곳이었는데, 그냥 첫날 대만에 도착해

서 잠깐 여유있는 시간을 가진 것으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35원 기준으로 환전을 했기 때문에 제가 올린 대만달러

기준 35원 곱하시면 한국돈으로 계산됩니다.




원래 가려고 검색해 놓았던 곳이 이곳과 다른두곳 해서 3곳 이었는데 다른 하나는

 

 wengu cafe ( 화분 모양의밀크티를 맛볼 수 있는 곳) 였습니다. 

 

이곳도 한국 사이트에는 아직 후기가 많이 없는 곳이에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이 계실까 해서 정보 남겨 놓으니 구글이나 인스타그램 등에서 검색해 보시면

 

더욱 도움이 될거 같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