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대만 타이베이의 식당이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등에 후기가 있는 곳인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타이베이 거주하는 분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찾아 갔던 곳인데, 마침 숙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던곳이라 점심먹으러 다녀온 곳입니다.

 


가게 이름은 築地鮮魚延吉店 

 

 


 

 

地址:台北市延吉街137巷29號(國父紀念館1號出口)

電話:02-27218915

 No. 29, Lane 137, Yanji Stree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전화번호:02 2721 8915 


국부기념관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스몬스터  망고빙수 가게 바로 뒷 블럭입니다.

아이스몬스터 가게 근처에 이런 로컬 맛집들이 꽤 많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모르실것 같아서 제가 몇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은  맛 입니다, 정말 실한 해산물 재료가 알차게 들어가 있으며 굉장히 맛있고 대만향도 전혀 나지 않습니다.  제가 한때 일본 여행을 한창 다녔을때 츠키지 시장에서 많은 가게들을 갔었는데, 그때 먹었던 카이센동 요리와 비교해 보았을때도 전혀 뒤지지 않아요.

 

 

 


다만 가격은 대만 물가를 생각한다면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또한 영어 메뉴판 없으며 한문 메뉴판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어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종업원 중에 한분이 정말로 친절하십니다.  제 경우 메뉴판에서 제가 원하는 메뉴를 찾지 못해서 인스타그램에서 캡쳐한 메뉴를 보여주며 이 메뉴 달라고 했는데 그건 일반메뉴 아니라 조금 비싼데 괜찮겠냐고 물어봐 주셨고 밥 먹고 계산하고 밖에 나왔는데 밖에 까지 따라 나오셔서 맛있게 먹었냐고 물어봐 주시며 갈때까지 인사해 주셔서  너무 기억에 남는 가게입니다.


가는 방법은 다른 글로 소개해 드릴 예정이고 오늘은 제가 먹었던 메뉴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저는 11시 20분인가 30분쯤 도착했던거 같은데 그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12시 무렵되니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랑

 

근처 직장인들로 보이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마실 물은 따로 가져다 주지는 않아서 원래 안주는건가 싶었는데 따로 셀프로 직접 떠다 드셔야 합니다. 이곳, 비전옥 그리고 융캉제 우육면 등은 물을 가져다 주지 않기 때문에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제가 보여드렸던 사진으로 주문해서 나온 메뉴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비싸다고 했는데 보니깐 생새우가 한마리 들어가 있었네요, 그래서 메뉴가 조금 더 비쌌나? ㅎㅎ 
조개 관자 및 오징어 그리고 참치랑 연어알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젤리같은 질감의 생선은 생선인지 아님 생선 껍질인지 잘 모르겠지만 제 입에 저거는 조금 별로였어요.하지만 다른것들은 신선도도 좋고 매우 맛있었습니다.


특히 생선살이 두툼해서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제 경우 간장을 섞어서 비벼먹는것보다 회는 따로 간장에 찍어먹고 밥은 떠 먹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렇게 먹었고 간장에 와사비 풀어서 소스 만든뒤 밥에 비벼드셔도 될거예요. 


제가 먹은 가격은 320원이었고 ( 대만 달러 기준 ) 제가 환전했을때 금액으로 환산하면 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었네요. 대부분의 메뉴는 100원에서 200원 사이였고 조금 비싼 메뉴들은 500원짜리도 있었습니다

 

 

 

다 드시고 계산서 들고 안쪽에 있는 계산대 가셔서 계산하고 나가시면 됩니다.
 

 


대만 여행하시면서 대만음식이 느끼하거나 향이 심해서 못드시는 분들이 키키 레스토랑을 많이 가시던데 저는 이곳이나 제가 전에 소개해 드린 덮밥 먹었던 곳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두곳 다 아직 한국분들에게 많이 안 알려진듯 싶었고, 아주 작은 가게들 이기 때문에 대만 분위기를 느끼면서 한끼 식사하기에 딱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간에 쉬는 시간을 가지고 있고, 점심 영업은 11시부터 오후 2시, 그리고 저녁영업은 오후 5시 30분부터 9시까지 입니다.

 

 

 

제 정보가 도움이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