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즐겁게 홍콩여행을 하시다가 홍콩 음식이 너무 느끼해서 한식 혹은 라면등이 드시고 싶으실때가 있어요.
제 경우 대만 여행을 하고 홍콩으로 넘어가서 구기우남으로 쌀국수 먹으러 갔는데 구기우남이 문을 닫아서 급 오픈라이스 어플을 통해 센트럴 라멘집을 검색하다가 이곳을 찾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홍콩 센트럴 구기우남 근처에 위치한  Nagahama No. 1 Ramen  長浜No.1拉麵 
 
택시 타고 가실 분들은 아래의 주소 참고해 주세요.
 
G/F, 14 Kau U Fong, Central 中環九如坊14號地下
 
 
영업시간은
Mon.-Thu. 11:30-15:30;18:00-22:00
Fri. 11:30-15:30;18:00-23:00
Sat. 12:00-15:30;18:00-23:00
Closed on Sun.  일요일 휴무이고, 예산은 100불 전후 잡으셔야 합니다. 

 

 

 

 

 

 

어떤 메뉴 먹을까 검색을 해보니 이곳은 이치란 라멘처럼 면의 익기 및 마늘등을 넣을건지 체크하면 되고,

 

한문 및 영어로 다 설명되어 있습니다.  종이에 직접 체크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 않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저는 아빠와 아들이 같이 와서 앉은 창가석 테이블에 합석해서 앉았어요. 이곳도 합석이 자연스럽게 이루어 지는 곳입니다.

 

 

 

 

이 가게의 가장 큰 특징. 바로 매콤한 콩나물 무침이 있습니다, 거기에 무료 제공이고 원하는 만큼 라멘이 넣어서 드실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라멘은 주문번호 6번 NO1.라멘 ( 98불, 김이랑 버섯 계란등이 모두 들어가 있는 라멘 입니다 )
 
 
라멘의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고 기본 라멘은 80불 전후의 가격입니다. 거기에 토핑 추가로 넣으셔도 되고, 저는 처음부터 다 들어가 있는 라멘으로 선택했어요. 국물과 면을 먹어보니  딱 하카타 라멘 스타일 , 이치란 라멘이나 규슈쟝가라 라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드시다가 중간 정도에 콩나물을 같이 넣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느끼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콩나물 넣어 드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면과 국물, 거기에 콩나물 무침까지 같이 먹고 나니 속이 훨씬 개운하고 좋아졌어요. 한그릇 금방 먹고, 계산을 하고 난 뒤 다시 길을 나섭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