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기
반응형

 

대만 타이베이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이라는 용산사. 불교와 도교가 공존하는 곳으로 대만 분들이 어떤 종교를 믿는지 그리고 그들의 삶의 문화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 보셔도 좋은곳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문을 여는 곳이고 근처에는 야시장이 있기 때문에 저녁무렵 용산사를 둘러보시고 그 근처에 있는 작은 야시장을 들려 마사지 받아보시는것도 하나의 코스가 될 수 있을거예요. 제가 용산사를 갔던날은  저는 자유여행, 부모님도 패키지로 대만 여행을 하고 계셨어요. 아빠가 망고랑 석가등 과일을 드시기를 원하셨는데 제가 미리 용산사 가서 과일 사서 부모님 만나려고  기다렸는데, 엄마 아빠의 저녁식사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발맛사지를 받으며 부모님을 기다렸습니다.
 
대만에서 많은 발맛사지를 받은것은 아니지만 용산사와 스린야시장 발맛사지를 비교해 보자면, 용산사에서 받았던 발마사지가 가격도 저렴하고 시원했어요. 스린야시장도 좋았지만 ㅎㅎ
오늘은 제가 용산사 야시장에서 찍은 사진들 그리고 발마사지 가게 정보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구입할까 말까 고민했던 잠옷, 제가 저런 옷들을 좋아해서  잘때 입으려고 살까 했지만 대만 여행을 끝내고 홍콩 마카오 까지 이동해야 했기 때문에 그냥  구경으로 만족

 

 

3봉지 혹은 4봉지에 파는 과일들. 스린야시장 과일은 너무너무 비싸요, 저 역시 여행  많이 다녀봤다고 생각했지만 바가지 썼던 곳...차라리 까르프나 숙소 근처 편의점 혹은 과일가게 등에서 사드시거나 용산사 근처 야시장 혹은 다른 야시장을 노려보세요.
 
대만 분들이 많이 들리시는 야시장은 스린야시장과는 달리 이렇게 아예 조각을 내서 작은 봉지에 담아 놓은 과일중에 100원에 3봉지 혹은 4봉지를 골라갈 수 있게 합니다.이런 과일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과일을 사드실 수 있는데 스린야시장은 그렇게 표시해 놓고 그람수를 달아서 과일을 판매해서 과일 가격이 많이 비싸져요. 아빠가 망고를 드시고 싶으시다고 했는데 제가 여행갔던 3월은 망고철이 아니라 망고가 없어서 다른 과일들로 선택.100원짜리 과일 조금 사고 아빠가 금방 다 드셔서 하나 더 구입했던게 기억나네요.

 

 

나중에 이 가게에서 마사지 받으려고 기억해 두려고 사진으로 찍어 놓았던 곳이에요. 발마사지 한시간에 400원 ( 대만 달러 ) 이었습니다.

 

 

야시장을 걷다보면 한쪽으로 골목이 따로 있는데 그 골목길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맛사지 샵들이 모여져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외관에 가격표도 다 붙어있고 앞에 직원분들이 앉아 있기 때문에 문의하셔도 되고, 혹은 원하는곳 들어가셔서 맛사지 받으셔도 됩니다.

 

 

부모님이 7시 30분에서 8시쯤 용산사에 도착하실거 같았는데 8시 30분이 되었는데도 도착을 안하셔서 그냥 맛사지 받으러 들어갔어요.

 

 
제가 받았던것은 400원짜리 40분코스로 발마사지랑 등맛사지 같이 해주는것 .일단 들어가서 신발을 벗고 발을 씻습니다. 그리고 나서 발을 따듯한 물에 담근뒤, 자리에 앉아 등 맛사지 부터 받고 그 뒤에 발 맛사지 받으면 되는데.. 제가 해 주신 아저씨가 너무너무 잘 해 주시는 분이었어요.그리고 발 특정 부위를 맛사지 해주실때마다 제가 너무 아파하니깐 위의 사진을 주시면서 니가 안 좋은 부위는 여기다 여기다 하면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제가 거북목이 있고 배가 안좋은 편이에요. 그외 많은 부위기 안좋은데 ㅎㅎ 정말 그 부위들을 딱딱 집어주셔서 신기하기도 하고 내 몸이 이렇게 안좋은 곳이 많았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이렇게 맛사지 받고 나니 엄청 시원하고 좋았어요. 대만 맛사지들은 저렴한 곳들은 400원에서 600원 정도면 받으실 수 있으니깐 이 정도 가격이면 자신이 환전하신 금액 곱하시면 한국돈으로 계산됩니다. 400원 기준 환전했던 금액인 35원 곱하면 약 만 4천원 정도 금액이 나오니깐 저렴한 금액에 마사지 받을 수 있으니 부담도 적고 좋은것 같아요.
 
대만 용산사 근처에서 발맛사지 받으실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