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여행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밀레니엄힐튼 호텔의 31층 라운지에서 즐기실 수 있는 프리디너 칵테일에 대한 소개입니다.


저처럼 가장 저렴한 디럭스룸 예약하신 분들은 미리 업그레이드 오퍼로 라운지 이용을 선택하는 메일을 받거나 혹은 체크인시 프론트에서 이런 조건을 제시하기도 할거예요. 그때 라운지 이용 원하시면 추가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 약 1270 바트 ( 세금포함 ) 지불하고 라운지 이용 추가했어요.

이그제큐티브룸을 예약하신 분들이라면 라운지 이용이 포함되어 있을거예요. 밀레니엄힐튼의 라운지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했습니다.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는 아침 ( 공휴일 및 주말은 11시까지 )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간단한 다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에프터눈티

그리고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는 프리디너 칵테일 타임으로 주류가 제공됩니다.

참고: 제가 숙박하는 기간에는 위 시간으로 라운지가 운영되었는데 숙박하시는 시기에 따라 운영시간은 조금씩 변경 됩니다. 라운지 이용 조건으로 예약하신다면 프론트에서 라운지 이용 시간에 대한 안내 사항을 전달해 주기 때문에 거기 쓰여있는 시간에 맞춰 라운지 이용하시면 됩니다. ​

 

 

 

 

 

 

쏨분씨푸드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 타이맛사지 한시간 받고 밀레니엄힐튼에 도착했던 시간이 아슬아슬하게 7시 30분에 가까운 시간이었어요. 혹시나 하고 올라갔더니 자리가 있어서 자리잡고 앉아 칵테일 주문할까 싶었지만 그냥 탄산수랑 싱하 맥주 주문했습니다. 프리디너칵테일 타임에는 드레스코드가 있습니다. 스마트캐쥬얼로 입으셔야 하는데 반바지, 비치웨어, 그리고 슬리퍼등은 입장이 안되니 이점 주의하세요.


아까 에프터눈티때 앉아보았던 곳과는 다른 쇼파 좌석에 앉았습니다.

간단한 안주 ( 과일이랑 과자 그리고 땅콩 ) 가져오니 자리에 맥주랑 탄산수 가져다 주셔서..

 

 

 

 

 

얼른 마시고, 급 피곤해 져서 제 방으로 가기전..

 

7시 30분이 지나 칵테일 시간이 다 지나니 손님들이 다 나가셨네요,  외부 좌석에 나가서 야경 좀 구경하고 싶었는데 다른분들이 담배를 너무 피우셔서 담배 냄새 때문에 그냥 방으로 돌아왔어요.  



방으로 돌아와 찍은 제방에서 보이는 리버사이드 ( 짜오프라야강 ) 모습입니다.


방에서 보이는 모습이 예뻐서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제 경우 처음에는 1270바트라는 돈을 주고 라운지 추가하는게 조금 비싼듯 싶어서 망설였지만

그래도 에프터눈티 시간에도 이용하고, 칵테일 타임에 맥주도 한병 마시고 다음날 아침도 올라가서 먹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호텔에 머무시는 시간이 많은 타입 이시라면 라운지 추가 하셔도 괜찮을거예요.  자신의 취향과 여행일정에 따라 조식만 추가, 혹은 라운지 추가나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예약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