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호텔은 스쿰윗 소이 24에 위치한 스쿰윗 힐튼 ( Hilton Sukhumvit Bangkok, 스쿰윗, 스쿰빗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오늘은 스쿰빗이라고 표기할께요 )


밀레니엄힐튼방콕 호텔에서 우버택시를 타고 스쿰윗 힐튼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혹시 택시를 타실 분들을 위해 현지 주소 남겨 놓습니다.

이름: Hilton Sukhumvit Bangkok

현지언어 주소: 11 สุขุมวิทซอย 24, แขวงคลองตัน เขตคลองเตย, 10110

 

 


 

 

 

사실 이때부터 컨디션이 급 안좋아 지기 시작했어요. 아무튼 차에서 내려 체크인을 진행하는데


제가 조식불포함의 가장 저렴한 방으로 예약을 해서, 아침 추가 하겠냐고 해서 아침 추가 ( 500바트에 텍스 서비스 차지 포함 580바트 ) 그리고 내일은 더블트리 힐튼에 체크인할 예정인데 거기 체크인이 2시부터니깐 2시까지  있을 수 있냐고 물어봐서 2시에 체크아웃 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방 청소가 아직 끝나지 않아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금방 방 나올거 같으니깐 로비에 앉아서 기다리기로 하고 로비에 앉아 있었는데 이 호텔 로비가 특유의 향이 굉장히 강해요.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에서 이거 때문에 갈 수록 머리가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안될거 같아서 차라리 짐 보관하고 나갔다 오려고 일어나는데 방 준비 되었다고 해주시네요. 그래서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참고: 스쿰윗 힐튼 호텔은 26층에 휘트니스 및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수영장 가려면 모든 엘리베이터가 가는게 아니라 거기 가는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어서 그걸 탑승하셔야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카드키로 작동, 그리고 휘트니스도 카드키가 있어야 들어가실 수 있기 때문에 ( 심야 및 새벽 시간 ) 꼭 룸키 가지고 다니도록 하세요

 

 

 

 

 

화장실 창문은 유리문인데 커튼 내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일행이 있으신 분들은 꼭 내리고 사용 하세요.

 

 

 

 

어매니티는 피터토마스, 스쿰빗 힐튼도 치약 칫솔 및 면도기는 없기 때문에 따로 가져다 달라고 요청하셔야 하며

사용하시는 것들 있으시면 미리 챙겨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저는 미리 다 가져간 것들 사용했어요.


화장실에 기본적으로 있는것은, 샴프 및 컨디셔너 바디샴프 바디로션은 있습니다. 

 

 

 

 

 

 

캐리어 놓을 수 있는 공간

옆에 있는 곳은 미니냉장고 및 티백 무료 생수등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는 2병이 나옵니다, 저는 한병은 마시고 한병은 양치 할때 사용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쇼파의자


의자를 살짝 침대방향으로 놓아서 발은 침대 위에 올려놓고 발 붓기 때문에 유튜브 동영상 보면서 쉬는 시간이 가장 좋았어요.

 

 

 

 

 

방에 있었던 안내 책자에서 찍은 휘트니스 및  수영장 안내 사항 입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26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모든 엘리베이터가 26층 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26층 가는 엘리베이터 따로 탑승해야 합니다.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그리고 휘트니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한데 앞에 따로 락커는 따로 없었고,  직원도  상시 있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카드키로 문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여행하면서 운동할 예정으로 신발 및 옷 다 챙겨가서 제가 가져간것들  사용했습니다.



다음편에는 스쿰윗 소이 24에서 찾아가기 좋은 맛사지샵 아시아허브어소시에이션에 대한 소개가 이어집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