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이날도 역시 아침에 추워서 자다 깨다 반복, 아침 먹기 까지 시간도 남았고 해서 26층 휘트니스에 운동을 하러 올라갔습니다. 이른 시간에 운동을 갔음에도 저보다 먼저 와서 운동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스쿰빗힐튼 ( 스쿰윗힐튼 )의 휘트니스 및 수영장은 2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엘리베이터가 26층을 가는게 아니라  한개의 엘리베이터만 이 층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잘 보고 탑승하셔야 해요. 26층 버튼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카드키로 작동되기 때문에 키는 꼭 가지고 다니세요.휘트니스의 경우 카드키로 문 열 수 있기 때문에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을 좀 하다보니 어느덧 날이 밝아오네요.

 

휘트니스 규모는 밀레니엄힐튼이나 콘래드방콕이 훨씬 더 나았고 스쿰빗힐튼, 더블트리 힐튼은 휘트니스는 비슷비슷 했어요. 조금 더 따지자면 더블트리 쪽이 운동하기 더 편했습니다.


제 경우 따로 챙겨갔던 운동화 및 운동복을 입었는데요, 휘트니스의 경우 따로 직원이 상주해 있지 않기 때문에 ( 낮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앞에 직원이 있기는 했지만 24시간 내내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 혹시 심야시간 및 아침 일찍 운동하실 분들은 미리 다 챙겨가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