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개인적으로 베네시안에서 먹었던 딤섬들 중 가장 여유롭게 그리고 맛있게 식사를 했던 장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Tian Yi Restaurant 

위치는 3005, Shoppes at Venetian, The Venetian® MacaoResort Hotel


그런데  베네시안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레스토랑 소개를 보면, 베이징덕이 유명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가서 딤섬 몇가지만 주문해서 먹었지만 혹시 저녁시간에 베이징덕 드실곳을 찾으시는데 레이가든이 사람이 너무 많아 식사가 불가능하다면 이곳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 레이가든 근처에 있음 )  원래 계획은 베네시안에 있는 식당들 중, Dragon King Restaurant 을 다녀오고 소개하려고 했었는데 살짝 계획이 틀어져서 드래곤킹이 아닌 이곳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사실 Dragon King Restaurant  레스토랑을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면서 그 주변을 서성이다가  이렇게 쓰여있는 18원 글씨를 보고 '딤섬이 18원인가봐!! 엄청싸다!!' 이 생각이 들어서 Tian Yi Restaurant 으로 들어 갔었는데, 이상하게 직원이 가져다 준 메뉴판에는 저 메뉴들이 아닌 몇가지 딤섬들만 나와있는 책자였어요.

찾아가는 방법은 이 간판이 쓰여있는곳에 직원이 서 있습니다. 그 직원 뒷편으로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L05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 L03이 레이가든 및 로드스토우베이커리 등 주요 상점가가 있는 층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이렇게 용 그림이 있는곳이 보이는데 이 왼쪽으로 레스토랑 입구가 있습니다.


샤오롱빠오, 슈마이 기준 36원으로 다른곳들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 가격입니다 ( 호텔 레스토랑 딤섬 가격 기준 ) 

제가 주문한건 슈마이, 샤오롱빠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돼지고기 딤섬 ( 갈비 맛 나는 ) 3가지

인스타그램에서 이 식당이름을 검색했을때 전에 다녀오신 한국분을 발견해서 그분이 슈마이랑 군만두 같은 메뉴를 드셨길래 점심식사 하신건지 저녁식사 하신건지 여쭤봤는데 저녁으로 드신거라 하셨어요. 그러니 아마 저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은 저녁에도 주문 가능한 메뉴인것 같았습니다.

베네시안의 캔톤,레이가든등은 저녁시간에 딤섬이 불가능하니 딤섬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가셔도 될듯 싶어요. ​
 

음료는 쟈스민 주문했고 이때 제가 마카오돈을 거의 다 써가는 상태여서 10원 20원이라도 아끼자는 상태였는데 반찬이 같이 나와서  이거 무료냐고 물어봤는데 무료라고 했음 ㅎㅎ 그래서 다행이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솔직히 맛은 없.... 음... 그래서 안먹었어요.

내부 분위기

제일 처음나온 샤오롱빠오, 은박지 접시 위에 삶아진 딤섬이 아니라 그것부터 마음에 들었음. 맛있음 ㅎㅎ

두번째 나온 메뉴는 샤오마이 ( 슈마이 ) 이건 새우보다는 돼지고기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던 딤섬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돼지갈비찜 스타일의 딤섬, 슈마이와 하가우를 제외하고 제가 좋아하는 딤섬 중 하나인데

영어 이름으로 pork rib with garlic 혹은  pork rib with black pepper 쓰여있는 메뉴를 고르시면 주로 이 메뉴가 나옵니다.

이렇게 단품으로 된 메뉴도 있고 간혹가다 밥 위에 올라가 있는 타입도 있는데 ( 아래 사진 )

홍콩이나 마카오 여행을 하다보면 현지분들은 아침에 간단하게 이 메뉴 하나만을 식사로 드시고 나가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어요, 저도 그런 모습들을 보면서 이 메뉴를 먹기 시작했던 것.

이 돼지갈비찜 딤섬의 경우 이번여행에서 먹었던 곳들중 여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이곳을 가시는 분들은 이거 한번 드셔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이렇게 3가지 먹고 차값이랑 서비스차지 추가되어 138원 지불, 마카오달러 기준이며 홍콩달러 1대 1 비율로 사용 가능합니다.

샌즈리워드 카드 사용 가능하며 골드레벨 10% , 루비레벨 15% 그리고 다이아몬드레벨 20% 할인가능합니다.


샌즈리워드 카드의 경우 특히 마카오에 1박이상 숙박을 하시면서 각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예정이 있으시면 하나쯤 만들어 두시면 좋은데 샌즈리워드의 경우 베네시안 코타이센트럴 ( 홀리데이인, 콘래드, 쉐라톤 및 세인트레지스 ) 샌즈호텔, 파리지앵호텔등 샌즈 관련 호텔들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샌즈계열 호텔들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샌즈리워드 카드, 시티오브드림 스튜디오시티에 머무시는 분들은 COD카드, 갤럭시 계열에도 카드가 있기 때문에 이런 멤버쉽 카드를 만들어 여행을 하시면 식당 이용시 조금씩  금액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방법을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베네시안 쇼핑몰 3층 ( L03 ) 레이가든을 지나 Dragon King Restaurant   지나 모퉁이를 돌면 바로 이 Tian Yi Restaurant 이 보입니다. 

위의 동영상은 제가 마카오 파리지앵 호텔에서  로드스토우 베이커리 까지 가는 길을 찍은 동영상인데 ( 걸어가면서 찍으며 사람의 얼굴을 최대한 안나오게 하다보니 많이 흔들리고 각 매장의 간판들이 위주로 나옵니다 ) 이걸 보시면 4분 20초 가량에 나오는곳이 로드스토우베이커리, 로드스토우베이커리를 왼쪽으로 두고 계속 직진하면 기화병과가 나오고 약 5분 05초에 나오는곳이 레이가든 레이가든을 지나 에스컬레이터 지나서 5분 25초 가량에서 나오는곳이 Dragon King Restaurant  그리고 그 근처에 오늘 소개해 드린 Tian Yi Restaurant 이 있습니다.

Dragon King Restaurant 에 대한 소개를 조금 하자면 마카오 베네시안뿐만 아니라 홍콩에도 체인이 있는 식당인데 이곳에서도 딤섬을 드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Dragon King Restaurant  검색을 하시면 한개 후기 나오는데 그분 후기를 검색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왜 마카오 베네시안에 있는곳인데도 후기가 전혀 없을까 궁금했는데 2017년 07월에 문을 연 레스토랑인점 참고하세요. 다음에 마카오 가면 여기 가보려고 생각중


각지점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dragonkinggroup.com/en/group.php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