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에 해당되는 글 1008건

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갈 수는 없고.. 저는 서울 거주자가 아니기 때문에 저녁에 예술의전당에 공연을 보러 가면서 집에 돌아오는길이 힘들것 같은 날이 있어서, 예술의전당에서 동선이 편한 호텔에서 숙박을 하고 집으로 내려오곤 했었어요. ( 그냥 3성 기준의 비지니스 호텔 ) 

백신 접종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단계적일상회복 추세가 되어가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그동안 다녀온 몇 호텔들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오늘 남기는 후기는 신라스테이서초에서 진행중인 [Relaxing Hocance] 스탠다드 더블+중식 TO GO 도시락 2인  

그 중 더블룸 객실후기 입니다. 


신라스테이 서초는 강남역과 양재역 중간부분에 있어요. ( 뱅뱅사거리 근처 ) 제 경우 서울교대서부터 걸어갔었는데 

체크인 시간이 3시부터인데 ( 체크아웃은 다음날 낮 12시 ) 2시 40분쯤 서울에 도착해서..시간이 조금 많이 남아 그냥 산책겸 걸어갔습니다. 

체크인하면서 결제 ( NH기프트 카드 사용가능 ) 그리고 저는 호텔스닷컴 골드멤버였기 때문에 커피 음료 쿠폰 2장 제공받음 ( 이건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한 고객들 중 골드 그리고 VIP 등급의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에요 ) 

그리고 욕조있는방과 샤워부스있는 방 중 어떤 객실을 원하냐고 물어보셨는데 제가 전날 밤을 새고 서울을 올라갔던 상황이라 저는 샤워부스 있는 객실 주셔도 되고 뷰도 안좋아도 된다.  다만 객실이 조금 조용했으면 좋겠다고 요청사항을 이야기 했습니다. 

커피쿠폰 + 다음날 중식 to go 도시락 이용후기는 아래의 글을 확인해 주세요/. 

아심이의 여행일기 :: 신라스테이 서초 중식 to go box ( 투고 박스 ) 이용후기 - 조식 아니고 중식 입니다~ (tistory.com) 

제가 숙박했던 객실은 맨 끝쪽에 있는 객실번호 **15로 끝나는 객실이었습니다. 바로 맞은편에 건물이 있고 작은 골목이 있는 위치였는데..개인적으로 맞은편 건물이 다 보이기 때문에 적어도 20층 이상의 객실로 배정받는게 맞은편 건물의 사람들이 보이지 않아 쾌적하게 지내다 올 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했었어요. 

책상위에 USB충전하는곳이 없어 조금 아쉽네요. 

생수는 2개 제공, 커피와 녹차 그리고 홍차 티백 있습니다.

어매니티는 아베다 브랜드로 있었고, 1회용 칫솔과 치약 면봉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신라스테이 서초는 양재역에서 약 10분정도 걸어오면 되는데요 

양재역 - 힐튼 강남 - 호텔 페이토 강남 - 신라스테이 서초 - 강남역 이런순으로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페이토 강남에서 신라스테이 서초 중간에 크라이치즈버거가 있어요 ㅎㅎ

이 크라이치즈버거도 평소에 먹어보고 싶던거라 예술의전당에서 공연을 보고 신라스테이로 돌아오는 중 들려서 

포장해서 들고옴 

햄버거 먹고 소화시킬겸 강남역까지 잠깐 걸어갔다오고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침대와 이불이 생각보다 편해서 + 전날 한숨도 못자고 서울을 갔던 덕분에 아주 꿀잠을 잤습니다.  

제가 머물렀던 객실의 소음의 경우 확실히 강남이라 그런지 오토바이 지나다니는 소리가 간간히 들리기는 했습니다. 거의 12시까지 들렸던것 같은데 그 뒤로는 잠들어서 잘 못느꼈을거예요. 

다시 서울에 간다면? 충분히 숙박의사 있습니다. 무엇보다 양재역에서 걸어갈 수 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고 

예술의전당까지도 45분 정도 걸려서 저는 걸어갔다 왔거든요 ㅎㅎ 

하나 아쉬운 점은 그동안 제가 머물렀던 호텔들은 호텔에서 나가자마자 바로 눈앞에 편의점이 있는데 이건 약간 뒷 블럭에 있어서 ( 맥도날드 있는곳 ) 그게 조금 귀찮았어요.

다음번 기회가 닿는다면 광화문이나 삼성 지점에 숙박을 해보고 싶네요. 

신라스테이 서초!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반응형
0 0

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갈 수는 없고.. 저는 서울 거주자가 아니기 때문에 저녁에 예술의전당에 공연을 보러 가면서 집에 돌아오는길이 힘들것 같은 날이 있어서, 예술의전당에서 동선이 편한 호텔에서 숙박을 하고 집으로 내려오곤 했었어요. ( 그냥 3성 기준의 비지니스 호텔 ) 

백신 접종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단계적일상회복 추세가 되어가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그동안 다녀온 몇 호텔들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오늘 남기는 후기는 신라스테이서초에서 진행중인 [Relaxing Hocance] 스탠다드 더블+중식 TO GO 도시락 2인  

패키지에 숙박하면서 이용했던 중식 투고도시락 후기 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많은 호텔들이 조식 뷔페를 이용하지 않고  to-go  도시락 형태의 조식을 제공하는곳들이 있다고 해요, 신라스테이 서초 역시 조식 시간에 투고 도시락을 이용할 수 있고 제가 이용했던 당시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중식 뷔페 시간에 이 도시락박스를 이용해 음식을 담아갈 수 있는 패키지가 진행중이었어요. 

혹시 이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하실 까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실제 제가 이 패키지에 숙박전 어떤 형식으로 진행되고 어떤 음식이 있는지 궁금해서 글을 많이 검색해 보았음 ) 

 

일단 저는 이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해서 인터** 그리고 호텔스** 사이트를 비교를 했는데요 

두 곳의 혜택이 비슷한듯 싶으면서도 차이가 있었습니다. 쿠폰등의 혜택 적용없이, 가장 기본 가격 비교했을 경우 입니다.

일단 인터** 사이트의 경우 1인기준 9만9천원 정도의 가격이 나왔고  호텔스**은 2인기준 10만 2천원의 가격이 나왔어요. 제 경우 호텔스** 골드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1박이 필요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비싸도 호텔스^^ 사이트에서 예약을 해서 이용했습니다 ( 광고 아니고 제 돈내고 숙박한 후기 ㅋㅋ 예요. 그렇기 때문에 저 처럼 각자 상황에 맞는 사이트를 이용하도록 하세요 ) 

신라스테이에 숙박하기전 가장 궁금했던 사항은 혹시 SSG페이 ( 일명 쓱페이 ) 이용이 될까 였는데 ( 제가 현장결제를 선택했었기 때문에 ) 체크인 해 주시는 직원분이 쓱페이로 어찌  결제를 하시는지 몰라서 아쉽게 이용하지를 못했어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체크아웃 하면서 다시 여쭈어 보았는데 SSG페이로 결제 가능합니다!! 혹시 쓱페이 신라스테이 결제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또한 NH기프트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NH기프트카드 ( 농협기프트카드 )는 신세계백화점 노브랜드 스타벅스는 결제 안되는데 신라스테이에서는 사용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제가 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저는 호텔스** 등급이 골드였기 때문에 골드 혹은 VIP등급은 신라스테이서초 숙박시에 커피쿠폰 제공의 혜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체크인 하면서 커피쿠폰도 추가로 받았어요, 이렇게 각 예약 사이트별로 혜택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이런것들도 비교 하시면서 숙박하는게 좋겠죠~ 이런거 필요없다 난 그냥 가장 저렴한게 좋다 싶으면 제일 싼 곳 예약하시면 됩니다 ㅎㅎ 

신라스테이 서초 조식 중식 레스토랑은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투고 박스의 경우 운영마감 30분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예전에는 가격이 8천원이었던것으로 아는데 그 사이에 가격이 9,900원으로 올랐네요 ( 조식 중식 투고박스 동일하다고 알고 있으나 이 부분은 혹시 모르니 다시 확인해 보세요 ) 

제가 이용했던 중식 투고 패키지의 경우 체크아웃 시간이 조금 연장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후 2시 체크아웃을 받았어요. 위에서 이야기 했던 커피쿠폰 역시 이 3층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침시간에 가서 받아 왔구요 ( 테이크아웃으로 이용가능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중에 선택 가능하며 

두잔 다 라떼로 받아왔습니다 ( 아이스라떼 가능 ) 그리고 아침은 신라스테이 서초 근처에 있던 에그드랍 가서 

포장해 온 것으로 대체 ㅎㅎ  서울 갈 때는 주로 동네에 없는것들을 먹고 싶어서 이번에는 에그드랍이랑 크라이치즈버거 먹고 왔어요. 

아침을 먹고 산책을 나갔다오니 낮 12시가 되어 투고박스를 이용하러 다시 3층으로 갑니다.

12시가 되면 중식뷔페 ( 캐쥬얼브런치뷔페) 이용시간이기 때문에 들어가면 예약자 이름을 확인합니다.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투숙객이라고 객실번호를 이야기 하시면 테이크아웃 가능한 용기를 주십니다. 

컵에는 원하는 음료 담아가실 수 있구요 ( 커피 및 오렌지쥬스 가능 ) 그런데 아빠가 오렌지쥬스는 맛 없다고 ㅋㅋㅋ 

가급적 커피 드시는걸 추천 ( 커피가 훨씬 괜찮아요 ) 저는 투고박스 2개를 받았기 때문에 하나에는 샐러드종류 

그리고 하나에는 따듯한음식 위주로 담았습니다. 

다른 이용객분들이 계셔서 내부랑 음식 사진은 찍지 않았는데, 어떤 메뉴가 나오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신라스테이서초 중식뷔페 혹은 신라스테이서초 브런치뷔페 등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다만 평일기준 음식으로 보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또 하나 입구 정면으로 빵과 디저트가 있는데 저는 이걸 못봐서 디저트를 못 담아 와서 조금 아쉽 ㅎㅎ 

디저트 담아올 자리를 조금 남겨두시고 음식 담으시는걸 추천해 봅니다. 

주의사항

용기의 뚜껑이 닫힐만큼만 음식담기, 쌀국수 및 뜨거운 국물은 담아가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빠른섭취 및 객실내에서만 섭취를 권하고 있으며 특정메뉴를 너무 담아가지 말라는 멘트도 ㅋㅋ 

음식을 담으러 다니실때는 마스크착용필수! 그리고 위생장갑을 꼭 착용하게 권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꼭 지켜주세요~  

저는 펜네파스타, 피쉬앤칩스 그리고 볶음밥에 깐풍기 미고랭 그린빈볶음이랑 간장으로 양념된 돼지고기 볶음을 담았습니다. 

다른 하나에는 가지샐러드, 버섯샐러드 그리고 초계무침과 푸른잎채소, 프렌치토스트와 와플 그리고 캘리포니아롤을 담았는데요, 나중에 다시 가서 이 중식 투고 박스를 이용한다면 프렌치토스 미고랭은 안먹을것 같아요.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펜네와 가지샐러드 그리고 버섯샐러드와 롤이었습니다. 다시 간다면 이 메뉴들만 집중공략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호캉스를 위해 방문하시는거라면 조식투고박스에 12시 체크아웃 조건보다는 중식투고박스제공에 오후 3시 체크아웃 ( 저는 2시로 받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호텔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 체크인 및 공휴일은 이용 불가능 ) 의 패키지를 이용하는게 훨씬 여유있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신라스테이 서초 중식투고 박스 후기!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반응형
0 0

동네한바퀴
반응형

2021년 추석 기준

배민 및 산책코스에 있는 식당들이며

제가 주로 가는 곳들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롤링힐스 맨날가는 거기회원 ㅋㅋ

스시에롤람
배달 및 포장만 되는곳 ( 배민주문 가능 )

20일. 21일 영업.
22일.23일 임시휴무

카페 921
카페에서 마실 수 있음. 배민배달 가능.
휴무 없이 영업하신다 함


고봉민김밥
21일까지 휴무. 22일부터 영업시작


포메인
매장운영. 배달의민족 주문가능
21일 22일 휴무


소담23 ( 소담 스물셋 )
매장영업. 배달의민족 주문 가능.
20일 월요일 휴무
21일부터 영업

추가로 산책길에 발견하는 곳 있으면 댓글로 첨부 예정

롤링힐스호텔 숙박하시는 분들 도움 되시길..


하지만 롤링힐스 근처 최고 맛집은 호텔내 식당입니다


롤링힐스 1층 라운지.
팥빙수 25000원
현재 샤인머스캣빙수 나옴  35000원

반응형
1 0
  • 아심이 2021.09.22 09:51 신고    

    와더커피. 롤링힐스근처 ( 화성시청 맞은편 ) 추석연휴 영업함. 오전 11시오픈. 오후 9시 마감. 오늘 롤링힐스 걸어갔다 오다가 확인.

1 2 3 4 5 ··· 336
블로그 이미지

여행 콘텐츠를 공유하는 일기장 원본글은 네이버 블로그 아심이의 여행일기.

아심이